5화 직장연애에 쉽게 빠진다? 上
읽음 7,477 |  2009-10-22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5화에서는 직장연애에 쉽게 빠지는 편?’의 첫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쉬운 금성 별자리 Best1 : 게자리 (사랑에 빠질 확률 78%)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12%)

금성 별자리가 양자리인 당신은 직장연애에 빠지기 쉬운 운명입니다. 배경이 직장이더라도 개의치 않고 좋아하는 사람이 눈 앞에 있다면 직접적으로 마음을 전하는 타입. 혹 상대가 결혼을 한 상태더라도 돌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당신이기 때문에 사랑에 빠지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지는 않습니다. 남의 눈도 신경 쓰지 않고 상대방과 친하게 지내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가 다소 곤혹스러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막상 관계가 깊어지면, 갑자기 제정신이 든 것처럼 식어버리게 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남보다 프라이드가 강한 편이기 때문. 주위 사람들에게 직장 연애를 들킬 분위기가 되면 자신의 마이너스 부분을 드러내고 싶지 않아 발을 빼는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쉬운 금성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사랑에 빠질 확률 16%)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물고기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85%)

금성 별자리가 황소자리인 사람은 12별자리 중 가장 치밀하게 생각하는 신중파입니다. 따라서 위험효소가 많은 직장연애에 빠질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소 신경쓰이는 이성이 직장에 있더라도 만약 잘못 되면 같은 직장에서 마이너스가 많겠지라고 냉정하게 판단하여 감정을 억누를 때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절대 직장연애를 못 하는 걸까요? 사실 반드시 그렇다고는 단정지을 수 없습니다. 이 사람이라면 평생 사랑할 수 있다는 강한 확신이 드는 상대라면 몸과 마음을 다해 부딪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불륜이라면 상대의 배우자를 제치고서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고 할 정도. 그러나 그 확률은 상당히 낮은 편입니다.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쉬운 금성 별자리 Best1 : 전갈자리 (사랑에 빠질 확률 73%)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염소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30%)

금성 별자리가 쌍둥이자리인 사람은 자유 분방하고 굴하지 않는 성격의 사람. 남녀를 불문하고 친근하게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며, 연애에 빠지기 쉬운 편이기도 합니다. 솔직하고 숨김이 없는 타입이므로 직장에서도 자유롭게 이성과 어울릴 수 있으면서 그러는 동안 사랑에 빠질 가능성도 높습니다. 당신이 먼저 의식하지 않더라도 당신의 솔직한 모습에 매료되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일이 비슷하게 끝나면 주위 동료나 상사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당신이 먼저 저녁식사를 제안하는 타입. 때로 당신은 남녀관계를 의식하지 않고 그럴 수도 있지만, 상대의 마음도 과연 그럴지는 알 수 없기 때문에 연애 트러블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쉬운 금성 별자리 Best1 : 양자리 (사랑에 빠질 확률 65%)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사수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33%)

금성 별자리가 게자리인 사람은 직장 연애에 비교적 쉽게 빠지는 타입. 연애에 있어 이 사람이다 싶을 때는 그 사람에게 온통 마음을 빼앗겨 한결같이 사랑을 바칩니다. 가족을 소중하게 여기기 때문에 상대가 기혼자일 경우 상대의 가정에 대해서는 배려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마음을 속이지 못하고 결국 주위를 신경 쓸 틈 없이 일편단심이 되고 맙니다. 직장에서의 남녀관계는 자칫 잘못하면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처를 받더라도 당신은 좀처럼 그 사랑을 포기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 상대가 일을 가장 우선시 여긴다면 당신은 자신의 위치를 위협할 수 있는 위험한 존재로 여겨질 수도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쉬운 금성 별자리 Best1 : 사수자리 (사랑에 빠질 확률 40%)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전갈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62%)

금성 별자리가 사자자리인 사람은 나만의 방식을 고수하는 스타일. 주위 사람들의 눈을 신경쓰지 않으며 자신의 길을 갑니다. 따라서 직장 연애도 할 때는 하는 편. 다만 자존심이 세기 때문에 웬만한 사람 상대로는 그럴 기분이 안 들 것입니다. 또한, 교제를 시작하더라도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가치관과 취미에 대해 프라이드가 높기 때문에 납득할 수 있는 것만을 주위에 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이 직장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고 인격적으로도 뛰어난 사람이라면 공개하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철저히 비밀로 하려고 할 것입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쉬운 금성 별자리 Best1 : 염소자리 (사랑에 빠질 확률 47%)

직장연애의 상대가 되기 힘든 별자리 Best1 : 천칭자리 (사랑에 빠지기 힘든 확률 57%)

금성 별자리가 처녀자리인 사람은 돌다리를 두드려보고도 좀처럼 건너지 않는 신중파. 따라서 위험요소가 있는 직장연애에는 좀처럼 손을 대지 않습니다. 혹 연애감정이 생기더라도 애틋한 마음을 간직한 채 좀처럼 전하지 못하고 그저 바라만 보고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그대로 고백하지 못하고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만약 호의를 느낀 상대가 먼저 고백을 해온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비교적 가드가 약한 것은 처녀자리의 특징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사랑이 이루어지면 기쁨이 절정에 달하게 되어 일을 하면서도 좀처럼 두근거리는 마음을 숨기지 못합니다. “요새 기분이 좋아보이던데 무슨 일 있어?” 하며 동료가 금방 눈치챌 가능성이 높습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6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