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화 나는 미련파? 포기파? 上
읽음 8,942 |  2009-09-17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3화의 테마는 나는 미련파? 포기파?’ 첫번째 편입니다. 과거의 사랑을 어떻게 간직하고 있는지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좀처럼 잊지 못하는 사랑, 의외로 깨끗하게 끝낸 사랑당신은 과연 과거의 사랑을 어떻게 간직하고 있는지 금성과 운명42’에서 알려드립니다.

 

 

금성 별자리 : 양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게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5%)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99%)

 

금성 별자리가 양자리인 사람은 직감적으로 행동하는 타입. 사랑을 느끼면 그 순간에 대담한 행동을 하지만, 식는 것도 순식간입니다. 회사니 취미 모임 등에서 마음에 드는 사람이 가까이에 앉아 있으면 이거 드셔 보세요라고 요리를 내밀며 대화의 계기를 만들어내는 사람입니다. 거기서부터 사랑이 시작되면 열렬한 관계로 급격히 발전할 것입니다. 그러나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것이 단점. 새로운 애인에 크게 불타는 것처럼 보이다가도 어느 순간에 이미 끝났어라는 말을 할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과거의 사랑을 질질 끌거나 미련을 가지는 일은 거의 없는 편. 연애든 인생이든 항상 앞만 바라보고 달려나가며, 미래에만 정열을 쏟는 것이 바로 금성이 양자리에 있는 사람입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물고기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51%)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천칭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54%)

 

금성 별자리가 황소자리인 사람은 머리로 생각하며 행동하는 타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슨 일에든 상당히 미련이 많이 남는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자신의 모습을 외부로 드러내려고 하지 않는 것도 황소자리의 특징. 자신의 행동에 대해 항상 머리로 생각하고 이해가 되지 않으면 참을 수 없으며, 혼란스러운 자신의 모습을 주위 사람들에게 들키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 면에서 황소자리는 자신이 미련이 많다는 사실조차 스스로 납득하지 못하기도 합니다. 게다가 프라이드도 상당히 높기 때문에 앞서 말했듯이 그런 자신의 모습을 들키면 스스로를 용서하지 못하는 상황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스스로는 미련이 많은데도 주위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보이지 않는 타입이 바로 황소자리입니다.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전갈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11%)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87%)

 

금성 별자리가 쌍둥이자리인 사람은 미련이 잘 안 남는 타입입니다. 어떤 사람이든지 쉽게 사귈 수 있으며, 인간관계가 넓은 편이다 보니 이성관계에 있어서도 매우 유연하며 대범합니다. 연인뿐 아니라 친구들도 많기 때문에 특정 상대에게만 얽매이는 일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한 사람과 사귀다 헤어지더라도 마음의 상처는 그렇게 크지 않으며 비교적 빨리 정신적인 충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새로운 애인이 생기기라도 하면 친구와 애인이 충분히 마음을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옛 일은 금방 잊어버립니다. , 금성 별자리가 쌍둥이자리인 사람은 마음의 전환이 빠른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양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72%)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처녀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30%)

 

금성 별자리가 게자리인 사람은 남들보다 애정이 풍부하며 마치 부모와 같은 포용력으로 상대를 감싸안는 사랑을 합니다. 그때 그때 분위기에 휩쓸려 불타오르는 타입이기도 하며, 게다가 그러한 마음이 장기간 지속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과거의 사랑에 오랫동안 미련을 가지고 질질 끌 가능성이 높은 성격입니다. 특히 한 사람과 오래 사귀게 되면 파국을 맞이하게 되어도 좀처럼 헤어지지 못하고 질질 끄는 특징이 있으며, 상대를 설득하기 보다는 자신을 납득시키기 위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헤어진 다음에도 왠지 모를 아쉬움에 자꾸만 상대에 대해 생각하면서 미련을 버리지 못합니다. 쉽게 뜨거워지지만, 쉽게 차가워지지 않는 사람, 그것이 바로 금성 별자리가 게자리인 사람의 특징입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천칭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43%)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63%)

 

금성 별자리가 사자자리인 사람은 프라이드가 강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과거의 사랑에 얽매이고 있더라도 프라이드 때문에 스스로가 그러한 마음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미 잊어버린 지 오래야!’ 라고 생각하면서 사랑을 잃어버린 후의 시간을 어떻게든 보내려고 합니다. 주위 사람들에게도 아무렇지 않은 듯 대하려고 하기 때문에 친구들이 볼 때는 과거의 사랑은 이미 떨쳐버린 것처럼 보입니다. 감정적으로는 매우 격렬한 편이기 때문에 헤어질 때 상대가 심하게 배신을 한 경우에는 철저하게 복수를 한 다음에 인연을 끊으려고 합니다. 그런 부분이 미련으로 남기 때문에, 완벽하게 끊어내는 것이 아니라 겉으로는 드러내지 않아도 어느 샌가 자신도 모르게 상대에 대해서 계속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미련이 남기 쉬운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사수자리 (미련이 남을 확률 66%)

미련이 잘 안 남는 상대 금성 별자리 Best1 : 쌍둥이자리 (미련이 안 남을 확률 42%)

 

금성 별자리가 처녀자리인 사람은 모든 일에 있어 섬세하며 견실한 삶을 사는 타입입니다. 연애를 할 때도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넌다는 말이 있지만, 처녀자리는 돌다리를 두드려봐도 쉽게 건너지는 않습니다. 너무 신중한 나머지 연애에 있어서도 처음에는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시간을 들여 확인하고 신뢰가 생긴 다음에야 겨우 자신을 어필하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쉽게 사랑에 빠지지는 못하는 타입이지만, 한번 사랑에 빠지면 한결같이 상대만을 생각하며 성심성의껏 몸과 마음을 다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국을 맞이하게 되면 오랫동안 과거의 사랑을 질질 끌면서 미련을 버리지 못합니다. 마음의 아픔은 줄어들어도 상대에 대한 것을 좀처럼 잊지 못하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4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