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화 직장에서 인기인 되는 법
읽음 6,633 |  2009-09-11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2화에서는 직장에서 인기인 되는 법이 테마인데요, 그저 일만 열심히 하고 프라이빗에서 만족을 느끼지 못한다면 인생에 보람을 느끼지 못하는 법입니다. 특히 사회인이 되면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고 좀처럼 연애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을 위해, 연애와 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직장에서 인기를 얻는 풍수법을 알려드릴게요.

 

포인트는 모두 3가지입니다.

그 첫 번째는 항상 청결한 복장으로 출근하는 것. 오늘 하루의 운세를 보다 좋게 하기 위해서는 항상 깨끗한 옷을 입는 게 중요합니다. 또한 직장에서는 가급적 파스텔 계열의 옷을 입는 게 좋습니다. 가끔은 자극도 필요하지만, 평소에는 파스텔 톤의 옷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어필해 보세요. 특히 여성이라면 파스텔 핑크나 오렌지를 추천합니다.

 

두 번째는 확실하게 인사하는 것. 인사는 곧 커뮤니케이션입니다. 당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면 회사 사람들과도 원활히 소통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항상 웃는 얼굴로 확실하게 들리도록 목소리를 크게 내어 인사하는 게 좋습니다. 당신이 먼저 인사하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에게 당신의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책상 주변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살아있는 기를 놔두는 것이 있습니다. 책상 위에 불필요한 것은 모두 치우고 필요한 것만을 놔두세요. 그리고 꽃이나 화분 등 살아있는 기를 장식해두는 게 좋습니다. 가능하면 매일 꽃병에 꽃을 꽂아두는 것이 좋지만 매일 물을 가는 것이 힘들다면 작은 화분을 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살아있는 기를 옆에 둠으로써 항상 신선한 기운을 몸에 흡수할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의 운세에도 좋은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갑자기 모든 것을 바꾸기는 어렵겠지만 조금씩 당신의 생활에 접목시켜 보세요. 전부 다 하려고 무리하는 것보다 조금씩 꾸준히 지속하는 것이 성공의 포인트입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