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화 긴 연애? 짧은 연애? 下
읽음 10,342 |  2009-08-25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금성으로 알아보는 흥미로운 나의 운명! 2화에서는 긴 연애? 짧은 연애?’의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금성 별자리 : 천칭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양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전갈자리

 

금성 별자리가 천칭자리인 사람은 밸런스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어, 주위에서 볼 때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비치는지에 대해 항상 생각하고 있습니다. 좋은 의미에서 생각이 깊다고 할 수 있으며, 타인에 대해서도 너무 깊이 파고들려고 하지 않습니다. 이성과 만났을 때도 첫인상으로 판단하여 성격이 맞지 않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이 들면, 만남을 가지더라도 금방 헤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만약 가치관이 일치하고 커뮤니케이션이나 놀이 감각에서 공통점이 발견되면, 친밀하게 교제하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쉽게 헤어지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 만일 헤어지더라도 그 후 친구 사이로 지낼 수 있는 것도 천칭자리의 특징입니다.

 

금성 별자리 : 전갈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염소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천칭자리

 

금성 별자리가 전갈자리인 사람은 탐구심이 왕성하며 상대의 행동이나 발언을 하나 하나 체크하려고 하는 타입입니다. 때로는 그것이 도가 지나쳐 혼자서 생각하고 혼자서 납득하는 바람에 상대가 수상하게 여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남을 잘 신경쓰며 상대를 높일 줄 알기 때문에 상대방의 입장에서는 매우 편하게 사귈 수 있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이별이 찾아오는 것은 강한 집착으로 인해 상대에 대한 의심에 사로잡혔을 때입니다. 상대를 신용할 수 없게 되고 냉정한 판단력을 잃어버려 어떻게 해야 할 바를 모르게 되었을 때 이별을 결심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되는 경우는 흔치 않습니다. 너무 혼자서 생각하려는 경향에만 주의한다면 나름대로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사수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쌍둥이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금성 별자리가 사수자리인 사람은 너무 깊게는 생각하지 않는 편이지만, 타인이 받는 인상을 중시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연애를 할 때도 두 사람이 주위에서 볼 때 어떻게 보여지는지를 항상 생각하며, 호감이 아닐 것 같을 때는 수정하려고 노력합니다. , 쉽게 뜨거워지고 쉽게 식는 타입이기 때문에 상대에 대한 흥미가 사라지거나 자신에게 이익이 없다고 직감적으로 판단이 되면, 단숨에 마음이 식는 면이 있습니다. 어중간한 마음으로 타협하고 사귀는 것은 사수자리의 경우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굳이 따져본다면 장기적인 연애를 하기는 힘든 타입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염소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전갈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금성 별자리가 염소자리인 사람은 인내력이 있으며 참을성이 많은 타입입니다. 굉장히 완고한 면도 있어 멋진 이성이 눈앞에 나타나더라도 애매하게 행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더라도 상대가 자신을 100% 좋아한다는 느낌을 받지 않는 한 행동을 일으키는 일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혼자인 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연애를 시작한 다음에는 오래 지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다소 장애가 있더라도 참고 견디면서 관계를 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결혼을 의식하고 만날 때는 서로의 집안 문제가 확실히 해결이 되지 않을 때는 어쩔 수 없이 이별을 선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병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염소자리

 

금성 별자리가 물병자리인 사람은 쿨하고 침착하며 냉정하지만, 자유분방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행동하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교제기간이 길고 짧은 것에 대해서는 그다지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만약 연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있다면 그냥 친구로 남지 뭐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이든 명목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둘이서 있는 것이 즐거우면 그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타입이기 때문입니다. 그로 인해 상대의 입장에서 보면 자신들이 도대체 어떤 관계인지 불안하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연애가 오래 갈지 아니면 금방 끝날지는 그때 그때의 물병자리의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물고기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사자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황소자리

 

금성 별자리가 물고기자리인 사람은 연애대상에 대한 집착이 강하며 큰 애정을 쏟는 타입입니다. 교제를 할 때 처음에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관계가 이어지지만 서서히 분위기가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고기자리의 작은 집착심이 상대에게는 매우 귀찮은 것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되면 관계가 흔들리게 되지만, 그래도 물고기자리는 여전히 미련이 있기 때문에 상대를 바로 잘라내지는 못합니다. 어떻게든 받아들여서 상대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는 쉽게 헤어질 수 없는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확실한 이별이 찾아오는 것은 물고기자리의 끈질긴 태도에 상대가 두손 두발을 다 드는 때일 것입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3화에서는 나는 미련파? 포기파?’라는 테마로 찾아뵙겠습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