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긴 연애? 짧은 연애? 上
읽음 12,122 |  2009-08-20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연재를 시작할 금성과 운명42’는 한국에서는 생소한 금성 별자리를 통해 인생과 사랑을 깊이 있게 전하는 점성술 레슨입니다. 매회 테마에 맞춰 사랑과 미를 관장하는 금성을 통해 당신의 심층적인 운명을 알아보세요.

 

그 처음을 장식하는 1화의 테마는 긴 연애? 짧은 연애?’ 첫번째 편입니다. 누구나 오랫동안 연애를 할 수 있는 사람과 짧게 끝나고 마는 사람이 있는 법. 그것도 모두 당신의 별자리와 금성의 매칭이 만들어낸 운명입니다. 이번 레슨을 통해 다음 연애에서는 꼭 오래 가는 성공적인 연애를 하시길 바랍니다.

 

 

금성 별자리 : 양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천칭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처녀자리

 

금성 별자리가 양자리인 사람은 직감적으로 움직이는 타입으로, 호기심이 왕성하며 행동적입니다. 연애에 있어서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면 바로 행동에 옮기는 일이 많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용히 이야기를 하면서 상대방의 성격을 파악하는 타입은 아닙니다. 첫눈에 반함과 동시에 순식간에 열정적인 사랑에 빠지는 것이 본성. 그러나, 쉽게 뜨거워지는 반면 쉽게 식는다는 것도 금성이 양자리인 사람의 성질입니다. 하나라도 마음에 들지 않는 구석이 있으면 그것만으로도 연심은 멀리 달아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애를 할 때 비교적 연애가 짧게 끝나는 운명을 타고난 타입이기도 합니다. 물론 상대와 가치관이나 생활의 템포가 확실히 맞기만 한다면 나름대로 오래 지속할 수도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황소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물병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물고기자리

 

금성 별자리가 황소자리인 사람은 매우 신중하게 일을 진행하는 타입입니다. 이성과 만날 때도 시간을 들여 상대를 체크합니다. ‘이 사람과는 잘 될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 때 처음으로 관계를 진전시키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양자리와는 달리 쉽게 뜨거워지지 않으며, 쉽게 식지도 않는 것이 황소자리의 특징. 따라서 남성과 사귈 때 오래 연애를 하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짧게 끝나는 일이 있다고 한다면 금전문제 등 물질적인 요인에 의해 그럴 가능성이 큽니다. 그 외의 궁합이나 가치관 등에서는 황소자리가 먼저 상대를 싫어하게 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다 일단 상대와의 관계를 청산하면 이후에는 절대 미련을 남기지 않으며 확실히 마음을 잘라버리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금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사수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게자리

 

금성 별자리가 쌍둥이자리인 사람은 이성관계에 있어 항상 소탈하며 유연합니다. 따라서 금방 애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상대는 진짜 연인이라고 말할 수는 없으며, 대부분 친구 이상 애인 미만인 관계일 때가 많을 것입니다. , 누구에게나 잘 해주다 보니 상대가 볼 때 나한테 마음이 있는 건가? 하지만 나 말고도 상대가 있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에 질투심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물론 항상 상대를 긴장하게 만드는 타입이기 때문에 스릴 있는 무드가 상대와의 관계를 항상 신선하게 지켜준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 쌍둥이자리는 집착심도 없기 때문에 그 점에서 연인과의 관계를 오래 지속할 수 있는 타입이기도 합니다. , 만약 상대에게 관심이 없어지게 되면 그 순간 관계를 단칼에 잘라버리는 경향도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게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처녀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쌍둥이자리

 

금성 별자리가 게자리인 사람은 애정이 많으며 타인을 사랑할 때 사는 보람을 느끼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자기 방어 본능이 강하기 때문에 좀처럼 상대에게 마음을 허락하지 않는 면도 있습니다. 조용히 상대를 정관하고 평가를 한 다음에 처음으로 상대를 받아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번 좋아하게 되면 자신을 희생해서까지 상대에게 애정을 다합니다. 쉽게는 버리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먼저 연애관계를 끊는 법이 없습니다. , 장기적인 연애를 하는 타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정신적인 무거움이 상대에게 부담스럽게 느껴져 버림을 받는 일도 종종 있을 것입니다. 그런 일을 겪게 될 경우 게자리는 매우 크게 상처받아 쉽게 일어나지 못하게 됩니다.

 

금성 별자리 : 사자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물고기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사수자리

 

금성 별자리가 사자자리인 사람은 프라이드가 높으며 혼자서 하려는 기질이 있어 남성적인 성향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자신의 의견을 확실히 가지고 있으며 타인이 참견하는 것은 용납하지 않을 정도로 위압감을 느끼게 합니다. 그런 사자자리는 연애에 있어서도 의사표시가 굉장히 분명합니다. ‘안 되면 안 되고 되면 되는 거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가 자신과 잘 맞는지 재빠르게 판단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래 이어질지 아닐지는 본인에게 달려 있습니다. 극단적으로 말하면, 상대의 사정은 두번째입니다. 본인이 어떻게 직감을 느끼는지에 따라 사랑의 길이가 달라질 것입니다. 만약 상대가 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느끼면 순식간에 끝나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금성 별자리 : 처녀자리

연애를 오래 할 수 있는 금성 별자리 Best1 : 게자리

연애가 짧게 끝나는 금성 별자리 Best1 : 양자리

 

금성 별자리가 처녀자리인 사람은 섬세하고 견실한 성격입니다. 대담하게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한발 한발 착실하게 준비를 해서 목표에 도달하는 타입입니다. 연애의 시작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로, 단숨에 깊은 관계가 되는 것이 아니라 상대와 단계를 밟아서 조금씩 관계를 쌓아가려고 합니다. 두 사람이 확실한 교제를 하게 된다면, 그것은 처녀자리가 상대를 매우 인정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한번 시작된 관계는 쉽게 끝나지 않으며 비교적 오래 이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사소한 배려를 상대가 성가시게 생각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신은 좋은 뜻으로 한 배려로 인해 상대의 애정이 식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천칭자리~물고기자리는 2화에서 만나보세요!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