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화 천칭자리 下
읽음 6,875 |  2009-05-21

 

Libra (9/23~10/23)

 

 

※다른 별자리가 보는 천칭자리

Good!

 

쌍둥이자리 : 즐겁게 수다를 하는 것을 좋아하여 유행하는 곳이라면 적극적으로 가보고 싶어하며, 항상 새로운 화제를 접하고 싶어하는 쌍둥이자리에게 있어 마찬가지로 가벼운 사교, 그리고 지적이면서 정보가 풍부한 천칭자리는 베스트 파트너라고도 할 수 있는 존재. 관계가 너무 깊어지지만 않는다면 최고의 친구, 그리고 친구 같은 연인 혹은 부부가 될 수 있다.

 

사자자리 : 사자자리의 경우 천칭자리는 애인으로 만들고 싶은 요소가 많은 상대. 외모도 좋은 편이며 화려한 사교성, 우아한 행동, 그리고 현명하게 자신을 도와줄 듯한 지적인 분위기를 매력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사자자리가 자랑스럽게 이야기는 장대한 이야기를 순수하게 놀라거나, 확실하게 반응하면서 들어주는 화술도 사자자리가 좋아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사수자리 : 밝고 정열적이며 목표를 향해 주체적으로 나아가려고 하지만, 에너지를 제대로 발산하지 못하여 풀이 죽을 때가 많은 사수자리. 그런 파란만장한 상황에서 볼 때 안정적인 천칭자리의 여유로운 태도는 동경의 대상. 천칭자리에게 위로를 받거나 격려를 받게 되면 사자자리에게는 큰 위로가 될 것이다.

 

물병자리 : 자신의 센스를 인정해주는 상대와 자유롭게 놔주는 시간. 물병자리는 이러한 것들을 원하는데, 천칭자리도 마찬가지로 센스 있는 사람, 자유롭게 행동하는 사람을 원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점에서 궁합이 잘 맞는다. 취미, 사고, 좋아하는 옷이나 음악 등이 일치한다면 두 사람의 대화는 끝도 없니 이어질 것이다. 같은 취미를 영위하면서 다소 낭비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에만 주의하자.

 

 

So so!

 

양자리 : 한번 정하면 똑바로 나아가는 양자리는 천칭자리의 객관적인 판단, 자신의 감성과 생각, 방식을 존중해주는 점에 대해서 크게 인정을 하고 있다. 비판을 받으면 금방 울컥하는 자신의 성격을 약점으로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양자리에게 있어 천칭자리는 다정한 브레이크이며, 필요할 때는 냉정하게 판단해주는 좋은 쿠션이 될 수 있다.

 

천칭자리 : 서로 너무 깊게 파고들지 않으며 서로 존중하면서 즐겁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상대. 같은 취미 모임에서 만난다면 금방 의기투합할 수 있다. 함께 시작한다면 재미있는 세계가 펼쳐질 것이다. , 서로 진심을 털어놓는 사이는 아니기 때문에 진지한 교제나 때로는 엄격한 말이 필요한 비즈니스 관계에는 잘 맞지 않는 부분도 있다.

 

전갈자리 : 푹 빠지는 타입의 전갈자리와 반대인 천칭자리. 얼핏 보면 정반대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전갈자리는 너무 푹 빠지는 자신의 나쁜 버릇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항상 냉정한 어드바이스와 도움을 바라고 있다. 지적인 사고를 하는 전갈자리에게 있어 마찬가지로 이지적인 천칭자리의 존재는 매우 믿음직스럽다. 가벼운 조언 한 마디에 전갈자리는 긍정적인 사고를 할 수 있게 된다.

 

물고기자리 : 함께 있으면서 사랑을 확인하거나 서로의 방향성을 항상 확인하고 싶어하는 외로움을 잘 타는 물고기자리에게 있어 천칭자리는 좀처럼 마음의 거리를 좁히기 힘든 불안한 상대. 그러나 물고기자리는 스스로 아름답다고 여기고 있기 때문에 그런 점에서 승부를 할 수 있는 천칭자리는 동경의 대상이기도 하다. 의외로 즐겁게 당신을 따를 가능성이 높다.

 

 

Bad!

 

황소자리 : 하나의 일에 열심히 임하는 것을 미덕으로 생각하는 황소자리가 볼 때, 천칭자리의 가벼운 태도나 땀흘리는 일을 싫어하는 모습, 연애편력 등은 단정치 못하게 느껴진다. 미덕의 방향성이 다르기 때문에 좀처럼 서로 이해하기 힘들지만, 진지한 부분 예를 들어 열심히 사람들과의 인연을 유지하려고 하는 보습 등을 보인다면 호감도를 높일 수 있다.

 

게자리 : 안정적인 것을 지향하며 느긋하게 연애와 우정을 키워가고 싶어하는 게자리가 볼 때 가벼운 사교성이 특기인 천칭자리는 연애에 있어 너무 경박한 인상을 줄 수 있다. 게자리는 진심으로 애정을 쏟고 싶은 사람에게는 진심이 담긴 미소를 보여준다. 그러나 누구에게나 다 친절해 보이는 천칭자리의 미소는 그런 게자리에게는 거짓처럼 느껴질 가능성이 높다.

 

처녀자리 : 언제나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처리한다는 점에서는 공통점이 있지만, 처녀자리는 그 전제에 정과 섬세한 감성이 자리잡고 있다. 그러나 천칭자리는 최대한 합리적으로 자신의 미의식에 반하는 일은 드라이하게 잘라낼 수 있는 타입. 내면적인 부분에서는 수동적이고 우유부단한 면이 있다는 점에서도 공통점이 있지만, 처녀자리가 볼 때 천칭자리는 지나치게 약은 것으로 보인다.

 

염소자리 : 진검 승부를 할 때, 노력하는 중간과정에서는 절대 한눈을 팔지 않으며 끝까지 해내려고 하는 염소자리에게 있어 목표나 해야 할 일을 쉽게 바꾸고, 상사의 명령이든 뭐든 자신의 미의식에 반하는 것은 자꾸만 피하려고 하는 천칭자리는 현실에서 도피하고 있는 것처럼 여겨진다. ,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면 당신에 대한 평가는 크게 호전될 것이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