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화 처녀자리 下
읽음 7,129 |  2009-05-07

 

Virgo (8/23~9/22)

 

 

※다른 별자리가 보는 처녀자리 

Good!

 

황소자리 : 합리적인 판단과 성실한 태도. 주위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로 결과를 만들어내는 스타일. 황소자리와 처녀자리는 이러한 면에서 공통점이 있기 때문에 황소자리가 볼 때 당신은 안심할 수 있는 상대로 보인다. 일적으로나 사적으로나 마음이 잘 맞는 존재. 특히 황소자리가 남성일 경우 처녀자리의 여성적인 면에 끌린다. 따라서 자신의 약한 부분을 솔직하게 표현하면 궁합이 더욱 좋아질 것이다.  

 

게자리 : 가족이나 동료에 대한 애정이 강한 게자리가 볼 때 처녀자리는 자연스럽게 다정하게 지켜주고 싶은 존재. 두 별자리 모두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을 가졌기 때문에 함께 할 때 웃음이 끊이지 않는 관계를 만들 수 있다. 게자리 남성은 처녀자리 여성의 섬세한 봉사정신을 접할 때 편안함을 느낀다. 처녀자리의 다소 날카로운 어드바이스도 게자리라면 크게 신경쓰지 않고 긍정적으로 들어줄 것이다.

 

전갈자리 : 모든 면에서 본질적인 부분을 파악하는 능력이 뛰어난 전갈자리의 심미안 앞에서는 적당히 행동하거나 무책임한 태도는 금방 발각된다. 그런 전갈자리가 볼 때 무슨 일이든 진지하게 치밀하게 임하고,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부분까지 열심히 신경쓰는 처녀자리는 신뢰할 수 있는 상대. 두 별자리 모두 배신당할 때 크게 상처를 받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서로 공감하면서 관계가 보다 깊어지는 경우도 있다.

 

염소자리 : 처녀자리나 염소자리 모두 실현 불가능한 목표를 향해 주위 사람들을 끌어들여서까지 돌진하는 타입은 아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잘 맞는다. 현실적인 목표를 향해 착실히 나아가는 처녀자리를 염소자리는 믿음직스럽게, 신뢰할 수 있는 상대로서 바라본다. 특히 비즈니스에서 효율적으로 문제점을 해결해나가는 처녀자리와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염소자리가 많다.

 

 

So so!

 

양자리 : 높은 목표를 가지고 그곳을 향해 나아가는 양자리에게 있어 담담하게 마이 페이스로 행동하는 처녀자리는 애매한 상대. 그러나 실무나 가정 문제가 되면 자신의 큰 실수나 놓친 부분을 사전에 막아주기 때문에 매우 뛰어난 파트너라고 여긴다. 쓸데없는 일에 신경쓰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

 

처녀자리 : 같은 처녀자리끼리는 신중파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서로 속으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파악하느라 정신없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한번 마음을 열면 10년 이상 함께 한 친구처럼 서로를 이해하는 관계가 될 수 있다. 서로의 약한 부분을 솔직하게 보여주면서 도움이 될 만한 포인트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통해 더욱 더 신뢰관계가 돈독해지면서 서로의 단점을 커버하는 관계가 된다.

 

사수자리 : 목표나 행동범위, 좋아하는 것이 쉽게 바뀌는 사수자리가 볼 때 항상 그 상태를 유지하는 처녀자리의 감각은 조금은 이해하기 어려운 것. 그러나 주변 상황을 확실히 판단하고 나서 움직이는 처녀자리의 행동을 통해 자신의 약점이 커버되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스스로도 완벽주의자 타입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자주 조언을 요청할 것이다.

 

물병자리 : 개성과 개성이 부딪히는 것을 좋아하는 물병자리. 특히 논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쾌감을 느끼기 때문에, 처녀자리는 자신의 논리에 반박을 해오는 상대로 유쾌하게 받아들인다. , 물병자리의 개성이 매니악한 방향성을 띄고 있을 경우, 처녀자리의 입장에서는 도저히 따라가기 힘든 부분도 많기 때문에 때로는 그냥 흘려들을 필요도 있다.

 

 

Bad!

 

쌍둥이자리 : 호기심이 왕성하며 수다를 좋아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은 있지만, 처녀자리가 볼 때 어떤 사람과도 경쾌하게 대화를 나누는 쌍둥이자리는 너무 가벼운 상대로 보인다. 그런 태도가 분위기 파악을 잘 하는 쌍둥이자리에게도 전해지면서, 쌍둥이자리가 볼 때는 지나치게 완고하고 차가우며 유연성이 없는 상대라는 평가로 이어질 수 있다. 시시한 이야기 상대라는 비판을 해올 가능성도.

 

사자자리 : 자신의 장점을 확실히 어필해주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사자자리가 볼 때 우아하게 자신의 개성을 주장하지 않는 처녀자리는 어느 샌가 시야에 들어오지 않는 존재가 되어 있다.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모습이 눈에 보이는 형태가 아니면 만족하지 못 하는 사자자리. 사실은 처녀자리가 확실히 도와주고 있는데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천칭자리 : 처녀자리의 단점 중 하나가 바로 사람을 가리는 것. 어떤 사람과도 밸런스 있게 잘 사귀고 상황을 극복하려고 노력하는 천칭자리가 볼 때 전혀 노력하지 않는 것처럼 여겨질 때도 많다. 처녀자리가 볼 때는 우유부단한 천칭자리 대신 빨리 결론을 내려주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천칭자리는 그런 좋은 뜻으로는 받아들이지 않는다.

 

물고기자리 : 합리적으로 일을 진행하는 데 거부감을 느끼는 물고기자리에게 있어 인간관계나 비즈니스는 물론 별 생각 없이 하는 수다까지도 합리적으로 진행하려고 하는 처녀자리는 마음이 답답해지는 상대. , 물고기자리가 포괄적으로 생각하는 부분까지 세세하게 끼어들어서 그러면 안 된다고 설교를 하기 때문에 불편하게 여긴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