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화 쌍둥이자리 下
읽음 6,346 |  2009-03-26

 

Gemini (5/21~6/22)

 

 

※다른 별자리가 보는 쌍둥이자리

Good!

 

양자리 : 한번 정하면 맹렬한 정열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하는 양자리. 그러나 그 방식은 매우 직선적이며 결코 영리한 방법이라고는 말하기 어렵다. 그럴 때 매우 기민하며 현명한 쌍둥이자리가 서포트해주면, 양자리는 목표를 향해 더욱 가속을 할 수 있다. 당신이 서포터로서 발휘할 수 있는 냉정함, 분석력을 매우 좋게 평가하고 기대할 것이다.

 

사자자리 : 재미있는 일을 너무나 좋아하며 상대방도 밝고 즐겁게 행동하기를 바라는 사자자리에게 있어 쌍둥이자리의 질릴 틈이 없는 화술과 풍부한 정보는 매우 즐거운 것. 특히 자존심을 건드리면 오히려 상대를 좋아하게 되는 경향이 있는 사자자리인 만큼 쌍둥이자리의 말에 자극을 받으면서 생각지도 못한 힘을 발휘하기도 한다. 사자자리가 사장, 쌍둥이자리가 비서를 맡는다면 최고의 궁합.

 

천칭자리 : 서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유연하게 사물에 대응할 수 있는 사이. 스마트하고 지적인 대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남녀 불문하고 멋진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서로 다른 방식이기는 하지만, 밸런스를 잘 잡으며 어느 한 편으로는 냉정한 눈을 가졌다는 점에서도 공통점이 있다. 서로에게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다면 깊은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도 .

 

물병자리 : 이론, 논리, 근본 원리 등에 대한 이야기를 좋아하는 물병자리. 함께 토론하는 것도 매우 좋아한다. 쌍둥이자리는 그런 물병자리의 이야기에 대응하여 좀더 재미있는 대답을 들려주기 때문에 물병자리의 입장에서 볼 때 말을 잘 하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받는다. 경쾌하게 대화를 이끌어나가면 그런 당신의 모습을 보며 머리가 좋은 사람, 지적인 사람이라는 생각을 가질 것이다. 물병자리가 말하는 지적인 사람이란 가장 큰 칭찬이다.

 

 

So so!

 

쌍둥이자리 : 같은 별자리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공감할 수 있는 상대. 분위기에 잘 녹아들며 화제는 계속 늘어난다. 서로 상대의 이야기를 들어주다가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등 원활히 역할 체인지를 하며 대화를 해나가기 때문에 타인의 눈으로 보면 마치 끝도 없이 화제가 이어지는 것으로 보인다. 문제가 있다고 한다면 상대방의 끝이 보이기 시작하면 갑자기 차가운 태도를 보이는 것. 보수적이 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자리 : 정이 많은 게자리가 볼 때 이성적인 쌍둥이자리는 다소 야박하고 아슬아슬한 느낌. 그러나 게자리는 자신의 위치에서 빛나고 있는 사람을 동경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쌍둥이자리에게도 호감을 가지는 편이다. 특히 많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자리에서 가볍게 대화를 주도하는 쌍둥이자리에게 호의적. 관습이나 규칙에 무관심한 모습을 보이면 싫어할 수 있지만, 주어진 상황에서 가볍게 행동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전갈자리 : 기분전환을 쉽게 하지 못하는 전갈자리가 볼 때 너무나 쉽게 기분이나 방법을 바꿀 수 있는 쌍둥이자리는 동경의 대상이기도 하며, 반대로 증오의 대상이기도 하다. 가족 같은 관계라는 말과는 다소 거리가 있는 쌍둥이자리이지만, 전갈자리가 볼 때는 진지하게 조언을 해주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에 진지하게 대하면 당신에 대한 평가가 더욱 좋아질 것이다.

 

사수자리 : 호기심이 왕성하고 일단 해보자!라는 마인드인 사수자리가 볼 때 쌍둥이자리는 활동력이 넘치는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상대. 좋은 의미에서 경쟁심을 발휘할 수 있는 관계로, 마찬가지로 좋은 의미에서 라이벌이 될 수 있는 사람으로 볼 것이다. 쌍둥이자리가 여성일 경우 산뜻하게 남성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다면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지만, 여성으로 봐주지 않을 가능성도 있다.

 

 

Bad!

 

황소자리 :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는 신중한 타입의 황소자리가 볼 때 쌍둥이자리의 행동은 너무나 경솔하게 느껴진다. 예를 들어 일을 할 때 다양한 리스크를 먼저 생각해보고 실행하는 황소자리와 실행하면서 리스크를 검토하는 쌍둥이자리는 일하는 방식이 정반대. 당신의 상사가 보수적인 황소자리라면 당신을 무책임하게 생각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처녀자리 : 천전히, 느긋하게 상대의 기분을 확인하면서 좋은 관계를 맺고자 하는 처녀자리는 너무 급한 쌍둥이자리의 성격과 변화하는 성향 앞에서는 그저 주저하게 될 뿐. 자신을 마음에 들어하는지 혹은 떨어지고 싶어하는지 좀처럼 알 수 없는 마음의 변화. 그러한 변화는 자극적인 것이기도 하지만 불안을 자극할 뿐이다. 관계가 깊어지기도 전에 이별을 고할 가능성도 많다.

 

염소자리 : 허세를 부리는 것을 너무나 싫어하는 염소자리. 말보다는 실천을 먼저 하는 노력가이기 때문에 요령 좋게 세상을 유영하는 것처럼 보이는 쌍둥이자리는 왠지 모르게 언짢은 상대. 특히 이직을 반복하거나 입사하자마자 대활약을 펼치는 모습을 보면 말로 하지는 않아도 굉장히 불편하게 생각한다. 그런 염소자리 앞에서는 마음을 다소 가라앉히고 진지하게 노력하는 모습을 어필하자.

 

물고기자리 :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시간을 공유하며 거리감을 좁히고 싶어하는 물고기자리. 말보다는 함께 하는 시간을 좋아하는 물고기자리에게 있어 쌍둥이자리와의 관계는 거리감이나 시간적인 면에서 너무 가깝지도 너무 멀지도 않은 애매한 상태. 게다가 냉정하게 말을 하기 때문에 이론보다는 공감을 원하는 물고기자리에게는 너무 차가운 사람이라는 인상이다. 서로 공감하지 못하고 이해하지 못한다는 생각에 마음의 벽을 만들 수도 있다.

댓글
0/300
    loading
    기법설명
    닫기
    1) 고정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와 상관없이 변하지 않는 숙명을 점치는 고정운 메뉴입니다.

    2) 변동운 : 구성 항목의 대다수가 이용 시기에 따라 변하는 운명을 점치는 변동운 메뉴입니다. 운의 흐름에 따라 변동 주기는 최소 1주일 ~ 최대 1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 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