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르노르망 예언 타로란?
르노르망 카드는 마리앙트와네트와 나폴레옹 비(妃) 조세핀도 고객이었다고 알려져 있는, 18세기 파리에서 크게 활약한 전설의 점술가 마드모아젤 르노르망의 이름을 딴 타로카드입니다.

카가미 류지가 예언력을 절찬하는 르노르망 타로카드를 온라인 서비스로 부활시킨 것이 바로 르노르망 예언 타로입니다.
기법 소개
르노르망 예언 타로에서는 과거, 현재, 미래의 3단계로 운명의 흐름을 분석하며, 미래에 일어날 일을 구체적으로 예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위의 상황, 당신의 마음, 잠재적인 가능성이라는 3개의 구조로 타로카드를 배치하여, 시간의 흐름에 따른 상황의 변화를 세밀하게 살펴 봅니다.

타로카드는 그 특성상 카드를 뽑을 때마다 결과가 달라집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자주 뽑아서는 안 되며, 상황의 변화를 감지하거나 질문에 변화가 생겼을 때만 다시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르노르망 예언 타로는 당신의 상황의 변화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여 새로운 답을 도출해낼 수 있습니다. 사랑에 발전인 있거나 변화가 생겼을 때, 인생의 시련을 마주했을 때, 일에서 벽에 부딪혔을 때… 르노르망 카드가 그 앞의 미래를 알려 드립니다.
과거 현재 미래
주위의
상황
배 부케 아이
당신의
마음
구름 뱀 클로버
잠재적인
가능성
기수 집 나무
카가미 류지
스텔라의 선의의 라이벌이자 친구인 일본 최고의 점성술가!
- 점성술 연구가이자 번역가.
- 영국 점성술 학회, 영국 직업 점성술 협회 회원.
- 일본 트랜스 퍼스널 학회 이사.
- 헤이안 여자 대학 객원 교수.
- 교토 문교 대학 객원 교수

10살의 어린 나이로 타로를 접하고 마술, 점성술 등에 관심을 가지게 된다. 16세부터 잡지에서 칼럼 연재를 시작하였으며, 대학 시절에 첫 저서를 간행하여 등록금도 스스로 벌어 쓰는 효자가 되었다.

점성술, 운세에 대한 심리학적 접근을 일본에 소개하였으며 기존의 “점”이라는 이미지를 일신하여 많은 여성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현재 잡지, TV, 라디오 등 폭넓은 미디어에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