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헤럴드경제] 대박 수능 상품이 쏟아진다!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5-06-26 14:58  조회 : 1,957 
 

수능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11월 8일 전국적으로 치러지는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각종 이벤트와 수능 상품들이 대거 쏟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수험생의 사기를 진작 시켜주고 시험 당일 컨디션을 높여주는 기발한 수능 상품들에 대해 알아봤다.

우선 가장 보편적인 수능 상품으로는 초콜릿과 엿, 떡 같은 식품을 들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다크 초콜릿에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이 피로회복과 집중력 향상에 효과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수험생들의 간식용으로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다음으로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 상품은 바로 아로마 캔들, 즉 아로마 향초이다. 아로마 향초는 초에 불을 피우면 힐링 효과가 있는 아로마 향이 방 안에 퍼지면서 머리를 맑게 해주어,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불면증 해소 등에 효과가 있다. 
아로마 향초는 향에 따라 그 효능이 다양한데, 불면증 증상이 있거나 하루 종일 신경이 날카로운 날에는 은은한 바닐라 향의 향초가 좋으며, 스트레스와 과도한 업무에 시달려 피로가 쌓이고 집중력이 저하되었다면 상쾌한 유칼립투스 향이 나는 아로마 향초가 좋다.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바로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부적형 상품들이다. 부적형 상품은 수능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출시되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품목으로, 올해에는 신세대들의 입맛에 맞춰 패션과 부적이 결합된 세트 상품들이 선을 보이고 있다. 

천연 원석 팔찌와 소원 인형, 타로 카드 등 각종 운세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 사이트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에서는 올 여름 일명 ‘연예인 팔찌’로 불리 우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천연 원석 팔찌에 시험 합격 부적을 함께 제공하는 세트 상품을 내놓았다. 주목할만한 것은 이곳에서 판매되고 있는 원석 팔찌가 일반 원석이 아닌 파워 스톤 이라는 것이다. 
파워 스톤이란 일반 원석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개념으로, 원석을 암염이나 수정 위에 몇 일간 올려 두어 정화 작업을 거친 것을 뜻한다. 이렇게 탄생된 파워 스톤은 원석의 종류에 따라 금전운, 애정운, 건강운 등을 상승시켜 주며, 올 수능 시즌에는 특별히 시험 합격운 상승에 도움을 주는 소다라이트 원석과 오닉스를 결합한 팔찌를 내놓아 인기 몰이 중이다. 여기에 시험에는 빠질 수 없는 합격 기원 부적 또한 합격 기원의 최고 성지로 알려진 일본의 유시마 텐진에서 직접 공수해 온 것으로, 국내에서는 쉽게 구할 수 없는 진귀하고 기발한 수능 상품으로 꼽히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주변에 수험생이 있다면 자식의 합격의 기원하며 장롱 깊숙이 모셔두었던 배냇저고리와 청심환을 챙겨 주시던 어머님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을 해보면 어떨까. 선물하는 이의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해져 시험 당일 편안한 마음으로 시험을 치를 수 있을 것이다.

기사출처 : 헤럴드 경제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