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30화 잊을 수 없는 사람, 재회를 부르는 풍수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3-01-02 16:40  조회 : 5,050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이번 테마는 잊을 수 없는 사람, 재회를 부르는 풍수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포춘에이드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의 고민 중 하나가 헤어졌지만 잊을 수 없는 사람과 다시 만날 가능성에 대한 것인 듯합니다. 인연을 놓친 후회와 미련, 누군가에는 이미 끊어진 줄을 찾는 것일 수도 있지만 상대방도 같은 마음이라면 충분히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연의 부활, 재회를 부르는 풍수법을 통해 그 가능성을 더욱 높여 보세요!


 




 


(1) 첫 번째 포인트는 욕실을 대청소할 것


 


욕실은 그 집에 사는 사람의 아름다움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물때는 물론 곰팡이는 당신의 연애에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다시 만나고 싶은 인연이 있다면 욕실을 깨끗이 청소하고 샴푸나 바디샴푸로 로즈 계열 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 없는 것을 욕실에 두지 않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


 



 


(2) 두 번째 포인트는 잎이 우거진 관엽식물과 두 사람의 사진을 동남쪽에 배치할 것


인연에 좋은 방향은 동남쪽. 따라서 이 방위의 파워를 빌린다면 인연의 부활에 효과가 큽니다. 우선은 방을 깨끗이 정돈하세요. 그 후 잎이 우거진 관엽식물과 두 사람이 행복했던 시절의 사진을 함께 장식하세요. 상대가 좋아했던 코롱을 함께 둔다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 때 액자는 어두운 컬러를 피하고 밝은 컬러로 선택하세요.


 



 


(3) 세 번째 포인트는 남쪽에 페어 관엽식물이나 아이템을 둘 것


 


남쪽은 되풀이할 수 있는방향입니다. 그러므로 방의 남쪽에 페어 아이템을 두는 것이 포인트. 가능하다면 작은 관엽식물을 페어로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대로 돌볼 자신이 없거나 공간이 없다면 작은 아이템도 나쁘지 않습니다.


 


도저히 잊을 수 없는 사랑이 있나요? 그 사랑을 되돌리고 싶다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한번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행운을 빕니다!


 


(1)  첫 번째 포인트는 욕실을 대청소할 것


(2)  두 번째 포인트는 잎이 우거진 관엽식물과 두 사람의 사진을 동남쪽에 배치할 것


(3)  세 번째 포인트는 남쪽에 페어 관엽식물이나 아이템을 둘 것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astra81 2013-01-02 22:51
고백한 사람이 짝사랑인줄 알았는데 사실은 짝사랑이 아니라 서로 좋아했던 사랑도 가능성 있는건가요? 근데 그거 한번도 밝힌적 없는 자신만 아는 사실이라면요? 그것도 가능한가요? 퇴짜 맞았다고 생각해서 이를 갈고 있는건 아닌지...암튼. 지난 후 후회한다고 그 사랑이 돌아올까요? 사랑이 영원한게 아닌데.
자기 마음 제대로 표현도 못하고...그런거 잊는게 백배 낫겠죠?!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