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24화 결혼하고 싶은 여자가 되는 풍수법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1-11-03 15:39  조회 : 4,724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이번 테마는 “결혼하고 싶은 여자가 되는 풍수법”입니다. 결혼의 계절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남의 결혼식에만 참석하는 것이 아니라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결혼하고 싶은 여자가 될 수 있는 풍수법을 알려드립니다. 애인이 있으신 분은 물론 싱글이라면 놓치지 말고 꼭 참고해 보세요!

 

 

첫째, 옷은 바지보다 스커트를!

풍수에서 바람이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바람이 불고 스커트가 휘날리는 것=바람을 몸에 흡수하는 것이 됩니다. 좋은 기를 받아들임으로써 남성의 주목도도 상승하며, 진지한 교제→결혼이라는 길을 개척할 수 있습니다. 또, 바람을 의식한다면 숄이나 스카프를 두르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너무 둘둘 말고 있으면 좋은 기를 바로 흡수하기 힘드니 살짝 날릴 정도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뜻한 계절에는 몸매를 신경 써서 감추는 것보다는 어느 정도 보여주는 것이 좋은 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플레어 스커트, 소재는 쉬폰을 추천! 컬러는 블랙이나 브라운보다 밝은 파스텔 컬러가 효과적입니다.

 

둘째, 소지품은 스퀘어로 갖출 것.

스퀘어(사각형)는 혼자가 아니라 둘이 서로 지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소지품이나 신변에 관련된 것을 구입할 때는 원형보다는 스퀘어 타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땅(土)”의 기운을 가진 리빙과 관련된 것에 주목하세요. 작은 아이템이나 식기 등이라면 쉽게 반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셋째, 인테리어는 여러 개를 둘 것.

두 번째 항목과 마찬가지로 “땅(土)”의 기운을 가진 리빙의 인테리어에 주목하는 방법입니다. 소파 위의 쿠션이나 액자 등은 하나가 아니라 여러 개를 배치하도록 하세요. 또, 홀수보다는 짝수가 좋습니다. 어떤 형태이든지 쌍으로 장식하거나 둘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의식적으로 배치하면 당신의 안에 자연스럽게 가정적인 분위기가 만들어지게 됩니다. 컬러는 갈색, 베이지, 파스텔 그림 등이 좋습니다.

 

이번 테마에서는 결혼하고 싶은 여성이 되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무리하지 말고 가까운 데서 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해 보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kangyuna 2011-11-05 03:53
그러고보니 파스텔톤의 흩날리는 스커틀 가지고 있고 잘 입어왓엇는데...그게 효과가 잇엇나보네요..
스퀘어는 네모난 모양의가방이나 (예를 들면 흙으로 만들어진 네모난 악세서리를 말씀하시는 거죠? 미니어처같은 아니면 흙으로 빚은 네모난 테두리에 거울을 붙인다거나 뭐 그런식으로...된...) 그 외에도 인테리어까지 신경쓸것이 상당히 많은거 같네요...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