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22화 물병자리 下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09-07-16 14:18  조회 : 5,287 
 

 


Aquarius (1/20~2/18)


 


 


※다른 별자리가 보는 물병자리


Good!


 


양자리 : 귀찮은 인간관계를 싫어하는 양자리와 물병자리. 양자리는 그룹으로 움직일 때는 리더십을 발휘하는데, 함께 할지 안 할지를 일찍 결정을 내리는 사람을 선호한다. , 함께 할 때도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거나 줄다리기를 하는 사람은 좋아하지 않는다. 그런 점에서 물병자리의 언동이나 태도는 알기 쉽기 때문에 양자리가 좋아하는 것이다.


 


쌍둥이자리 : 공통점은 두 별자리 모두 취미생활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 평범한 일, 세상이 일반적으로 인정하고 있는 일 외의 것을 찾고 있는 쌍둥이자리에게 있어, 독자적인 발상으로 세상과는 다른 길을 가면서 세상을 끌어들이는 재미있는 발상과 정보를 가지고 있는 물병자리는 매우 매력적인 존재이자 대화 상대이다.


 


천칭자리 : 지적인 대화는 물론 유행에 연연하지 않는 패션이나 예술, 문화 등 아름다운 것에 대해 독자적인 감성을 가진 물병자리와의 대화는 천칭자리에게 매우 자극적으로 다가오며 우아한 시간을 만들어준다. 특히 지금 있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크게 히트칠 만한 패션, 코스메, 영화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에 최고의 상대라고 생각한다.


 


물병자리 : 하나가 다르면 크게 엇갈리면서 어떤 접점도 없이 서로 반대로 갈 가능성도 있지만, 같은 방향을 볼 때는 최강의 결속력을 자랑한다. 물론 물병자리의 결속력은 끈적끈적한 것이 아니라 서로의 개성을 잘 살린 자유분방한 것. 물병자리에게 있어 물병자리의 상대는 서로의 개성을 자극할 수 있는 좋은 라이벌이자 파트너가 될 수 있다.


 


 


So So!


 


사자자리 : 권위주의적인 부분도 있는 사자자리가 볼 때 물병자리의 사고방식이나 행동은 틀을 흐트러트리는 성가신 것으로 여겨질 때도 있다. 그러나 사자자리도 자신과 같은 사고방식이나 스타일이 흔들리지 않는 상대에게는 신뢰감을 느끼는 타입이기 때문에, 그러한 성향이 강한 물병자리는 익숙해지면 행동을 파악할 수 있어 어떤 의미에서 다루기 쉬운 상대이기도 하다.


 


처녀자리 : 얼핏 보면 피부로 느끼는 감각을 중시하며 교류를 하려고 하는 처녀자리와 자유롭게 행동하는 물병자리는 접점이 없는 것처럼 여겨진다. 그러나 처녀자리는 물병자리가 그저 아무 생각 없이 틀을 깨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신념에 근거하여 하고 싶은 대로 행동하고 있다고 파악한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마음에 든 상대라면 열심히 도와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사수자리 : 물병자리와 사수자리는 너무 먼 곳을 향하고 있지만 그것을 알지 못한 채 멀어질 가능성도 있는 관계. 그러나 의욕이 오래 가지는 않아도 다양한 것에 열심히 도전하려고 하는 사수자리가 볼 때 쿨하게 확실한 성과를 내놓고 있는 물병자리는 동경의 대상이다. , 호기심을 자극해주는 상대로서 당신을 인정할 것이다.


 


물고기자리 : 감각파인 물고기자리와 이론파인 물병자리. 정반대의 감성을 가졌기 때문에 어울리기 힘들 때도 많다. 그러나 자신의 단점이나 부족한 면에 대해 생각할 때 서로를 필요로 하게 될 것이다. 물고기자리가 아무리 생각해봐도 해답이 나오지 않을 때 마지막에 의지할 수 있는 것은 항상 확실하게 결론을 내리는 물병자리의 한마디뿐이다.


 


 


Bad!


 


황소자리 : 황소자리나 물병자리 모두 마이 페이스 타입이지만 안정을 중시하는 황소자리가 볼 때 자유분방하고 다소 불안정해 보이는 물병자리는 자신의 페이스를 흐트러트리는 존재. , 황소자리는 상대와 연결되어 있을 때 느껴지는 안심감을 원하기 때문에, ‘그걸로 되지 않았어?’라는 말만 하고 상대의 행동에 무관심한 물병자리의 한 마디에 상대가 자신을 원하지 않다고 좌절을 느낄 수도 있다.


 


게자리 : 애정의 교류를 원하는 게자리가 볼 때 애정을 느낄 수 있는 반응을 보여주지 않는 물병자리는 불안과 불신을 느끼게 하고, 스스로의 무능력함에 화가 나게 만드는 상대. 특히 후배나 자신의 아이 등 애정을 쏟아야 할 상대가 물병자리라면 그런 마음은 더욱 심해진다. 그런 경향이 계속되면 게자리는 당신을 필요없는 상대라고 판단을 내릴 수 있으니 주의하자.


 


전갈자리 : 강한 신념을 가지고 목적을 완수하려고 하는 전갈자리는 자신의 흥미분야 외에는 관심을 가지지 않는 전갈자리를 좀처럼 신뢰할 수 없다. 일을 할 때나 연애를 할 때도 처음에는 잘 풀리는 것 같이 보이지만 어느 순간에 자신을 배신하는 건 아닌지 항상 의심을 하고 있을 것이다.


 


염소자리 : 전통적인 스타일을 존중하고 옛 것에 대한 탐구심이 강한 염소자리가 볼 때 항상 자신의 상식을 중시하고 전통이나 상식에 대해 경의를 표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물병자리의 언행과 태도는 용서하기 힘든 부분. ‘이런 시대에 그런 걸 신경써서 뭐해?’ 라고 아무렇지 않게 말을 내뱉었다가는 염소자리의 분노에 불을 붙이게 될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