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20화 염소자리 下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09-07-02 14:34  조회 : 5,527 
 

 


Capricorn (12/22~1/19)


 


 


※다른 별자리가 보는 염소자리


Good!


 


황소자리 : 결코 화려하지는 않지만 아름답고 마음이 차분해지는 것들에 둘러싸여 평온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황소자리와 염소자리. 꾸밈없이 서로 다정하게 대하면서 좋은 관계를 쌓을 수 있다. 게다가 느긋한 편이며 속세에서 벗어난 듯한 느낌도 있는 황소자리가 볼 때 염소자리의 탁월한 경제감각은 칭찬하고 싶을 정도. 특히 황소자리가 남성일 경우, 염소자리의 여성을 보면 자신의 매니저 혹은 부인으로 삼고 싶어진다.


 


처녀자리 : 실현불가능한 목표를 향해 주위 사람들을 끌어들여서라도 앞으로 나아가는 두 별자리. 그러한 모험정신에 있어 기질이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한발 한발 노력하여 발밑을 확실히 파악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염소자리를 처녀자리는 안심하며 바라본다. , 요령을 피우지 않는 염소자리의 모습을 매우 사랑스럽게 생각하며, 보이는 곳에서 또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움을 줄 것이다.


 


염소자리 : 서로 표면적인 일이나 말로 사람을 보지 않으며 날카로운 눈으로 사람을 보는 별자리. 처음에는 서로의 진심을 파악하기 위해 섣불리 다가가지 않는 면도 있지만, 그렇기 때문에 확실히 알게 된 다음에는 좋은 관계를 만들 수 있다. 일단 관계가 만들어지면 깊은 신뢰와 우정, 애정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자극은 적지만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관계이다.


 


물고기자리 : 어떤 의미에서 보면 기분파. 참을성이 부족한 물고기자리에게 있어 염소자리의 근성, 그리고 곤경에 맞서 싸우기 위해 소재를 찾거나 돌파구를 찾아나서는 모습은 매우 믿음직스러우며 존경스럽게 보이기까지 한다. 그렇기 때문에 염소자리가 고민을 하거나 방황을 할 때는 오히려 도와주고 싶다, 위로하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게 된다.


 


 


So So!


 


게자리 : 게자리와 염소자리 모두 시간을 들여 장기적인 시점에서 생각하는 타입으로, 미래보다는 현실을 위주로 하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때로는 뜨겁게 정으로 판단하는 게자리는 냉정하게 이론으로 판단하는 염소자리와 함께 있으면 자신의 부족한 부분, 그리고 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인간관계의 실패가 보완되는 것 같아 안심을 느낀다. , 게자리의 모성이 염소자리의 자기 완결적인 성향에는 맞지 않는 경우도 있다.


 


사자자리 : 항상 눈에 띄려고 하고 자신이 주도권을 쥐려고 하는 사자자리가 볼 때 염소자리는 일견 다루기 힘든 상대처럼 여겨진다. 염소자리도 타인의 영향을 받기 싫어하기 때문에 두 별자리의 궁합은 꼭 나쁠 것처럼 보이지만, 염소자리가 우울해 할 때 즐겁게 기운을 북돋아 주는 사자자리와는 의외로 잘 어울리는 관계. 가끔이라도 염소자리가 사자자리에게 의지하면 사자자리는 더욱 행복한 일을 만들어주고자 노력할 것이다.


 


전갈자리 : 마이 페이스에 이지적이며 현실감각을 가지고 해야 할 일을 해내는 전갈자리와 집중력을 발휘하여 완벽하게 할일을 끝내고 싶어하는 염소자리. 두 별자리는 프로정신이 강하다는 점에서 매우 비슷하다. 그렇기 때문에 파트너로서 일을 진행하면 충분히 잘 해낼 수 있다. , 염소자리가 먼저 앞서 나가면 전갈자리 특유의 질투심이 발동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물병자리 : 원래는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두 별자리. 진취적, 개성적인 것을 중시하는 물병자리에게 있어 보수적이고 전통에 얽매여 있는 것처럼 보이는 염소자리는 보고 있으면 다소 짜증이 날 수 있다. 그러나 물병자리도 집착이 강한 편이기 때문에 완고하게 고집하는 염소자리의 모습은 어딘지 모르게 공통점을 느끼기도 한다. 의외로 강한 파트너로서 함께 싸워줄 때도 많다.


 


 


Bad!


 


양자리 : 목표를 발견하면 과정보다 먼저 골인점을 향해 달려가는 공격적인 양자리. 그런 양자리가 볼 때 냉정하고 침착하며 스토익하여 항상 리스크를 생각해서 행동하는 염소자리는 속도나 리듬 면에서 맞지 않는 상대. 바로 결론을 내고 싶은 프로젝트나 결혼 이야기 등에 대해 이야기할 때는 서로의 골인점은 같아도 서로를 이해할 수 없어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도 높다.


 


쌍둥이자리 : 인간관계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염소자리. 반대로 요령있게 세상을 헤엄쳐 가는 듯한 쌍둥이자리. 염소자리가 같은 고민을 하고 있으면, 쌍둥이자리는 이제 그만 좀 하라면 화를 내는 타입이다. 이직 상담, 연애 상담 등을 할 때 쌍둥이자리는 나름 다양한 케이스와 수단에 대해 말해주는데도 염소자리가 실제로 실행에 옮기지 않는 바람에 결국에는 화를 내고 마는 경우도 있다.


 


천칭자리 : 목표나 해야 할 일을 가볍게 바꾸는데다 상사 명령이든 뭐든간에 자신의 가치관에 반하는 일이라면 피하려고 하는 천칭자리. 그런 천칭자리가 볼 때 곤란과 제약이 있더라도 하나를 끝까지 해내려고 하는 염소자리는 너무 무겁게 느껴진다. , 최근 유행하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천칭자리에게 항상 같은 스타일에 고집하는 염소자리의 모습은 마음에 들지 않는 게 당연한 일일지도.


 


사수자리 : 정열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사수자리가 볼 때 높은 목표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냉정하고 차가워 보이는 염소자리는 감각적으로 맞지 않는 상대. 같은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는 염소자리가 일을 잘 하는 건 알지만 자신과 맞지 않아 짜증을 느끼기도 한다. 또한 사수자리는 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런 마음이 부족해 보이는 염소자리는 왠지 모르게 시시하게 여겨진다.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