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16화 전갈자리 下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09-06-04 14:46  조회 : 5,664 
 

 


Scorpio (10/24~11/22)


 


 


※다른 별자리가 보는 전갈자리


Good!


 


게자리 : 게자리나 전갈자리 모두 한번 마음을 열면 일편단심으로 노력하며 애정을 쏟아붓는 타입. 남자든 여자든 서로를 돕는 자애로운 관계가 될 수 있다. 특히 머리보다 가슴이 앞서는 게자리가 볼 때 이지적이면서도 냉정한 전갈자리는 마음이 든든한 존재. 소울메이트로서 서로를 돕는 관계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게자리는 당신에게 의지하기 싶다는 생각을 할 것이다.


 


전갈자리 : 같은 별자리끼리는 한번 부딪히기 시작하면 어디까지 갈 지 모른다는 점이 있지만, 전갈자리라면 깊이 일치하는 곳은 일치하고 받아들일 수 없는 점은 서로의 개성으로 인정하려는 경향이 있다. 일치하는 부분에서는 끝없이 깊은 인연을 쌓을 수 있기 때문에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관계가 될 가능성도 높다.


 


사수자리 : 신화 속 관계에서는 전갈자리의 폭주를 막는 존재이지만, 실제로는 서로의 약점을 보완하는 좋은 관계. 사수자리는 확실하게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거나 판단하는 사람을 신뢰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좋고 싫음을 확실하게 표현하는 전갈자리와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물고기자리 : 섬세한 감성을 가진 물고기자리가 볼 때 전갈자리는 동경의 대상. 특히 상냥하지만 스스로 결단을 내리지 못하는 물고기자리에게 전갈자리의 결단력은 매우 의지가 됩니다. , 깊이 생각하지 않고 쾌락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깊은 통찰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쾌락에 대해 좋은 방향으로 이해해주는 전갈자리에게는 자신의 깊은 부분까지도 상담할 수 있다.


 


 


So So!


 


황소자리 : 소유욕, 독점욕이 강하고 소중한 사람은 자신이 모든 것을 돌봐줘야 한다는 생각을 가진 황소자리가 볼 때 섹시한 매력이 있으면서도 이 사람이다 싶으면 그 사람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전갈자리는 안심하고 사귈 수 있는 상대. 그리고 더욱 더 노력해야겠다는 의지까지 불러일으킨다. , 두 별자리 모두 완고한 면이 있기 때문에 가까이 다가가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사자자리 : 존재감이 다소 약하다는 말을 듣는 전갈자리이지만, 사자자리가 볼 때는 매력이 넘치는 커다란 존재. 느긋한 사자자리는 전갈자리의 독성을 연애의 스파이스로 생각한다. 평소 쿨하지만 자신의 앞에서는 웃어주는 그런 모습에 자신감을 가지는 것. , 자신의 페이스대로 이끌어나갈 수 없다는 점에서 고민하게 되는 일도 있다.


 


처녀자리 : 이성적이고 다정한 분위기를 원하는 처녀자리가 볼 때 전갈자리의 조용한 미소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둘이 함께라면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전갈자리의 감춰진 모습 즉, 비밀주의의 베일에 감추어진 매니악하고 강렬한 개성을 받아들일 수 있는 처녀자리는 많지 않다. 연인보다는 친구, 동료에 걸맞는 관계일 수도.


 


염소자리 : 집중력을 높여서 완벽하게 끝내고 싶다는 프라이드를 가진 염소자리와 마이페이스로 이지적으로, 그리고 현실감각을 가지고 해야 할 일을 해내는 전갈자리는 어느 정도 비슷한 면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면 좋은 호흡을 발휘하게 된다. , 염소자리가 전갈자리를 라이벌로 인식하는 경우도 없잖아 있다는 단점이.


 


 


Bad!


 


양자리 : 프라이드와 프라이드, 신념과 신념이 부딪히면서 좀처럼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 관계. 특히 양자리는 자신의 의견이나 생각을 받아들여주는 사람을 원하고 있기 때문에 전갈자리의 완고한 태도는 양자리의 프라이드를 크게 자극한다. 전갈자리가 현실감각과 다정한 태도로 양자리를 높여준다면 좋은 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쌍둥이자리 : 가볍게 다양한 화제로 대화에 꽃을 피우고 싶은 쌍둥이자리. 커뮤니케이션도 가볍고 경쾌하게 진행하며 폭넓은 교제를 원하는 타입이다. 그러나 전갈자리와는 자꾸만 진지한 이야기로 흘러가기 때문에 관심없는 화제에는 관심없다는 듯한 태도만 보일 것이다. 쌍둥이자리의 입장에서도 자꾸만 어색해져서 즐거움을 느끼기 힘들다.


 


천칭자리 : 배려심이 있으며 항상 타인과 협조하고자 하는 천칭자리에게 있어, 평소에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고 막상 알게 되어도 싫은 것은 확실히 싫다고 결론을 내리는 전갈자리는 다루기 힘들어서 짜증이 나는 존재. 그러나 한편으로는 그렇게 당당하게 행동하는 전갈자리에게 굴절된 동경을 느끼기도 한다.


 


물병자리 : 정에 사로잡혀 사랑에 속박당하는 것을 싫어하는 물병자리. 친구나 취미모임 등에서는 즐겁게 만날 수 있지만, 연애관계에서는 전갈자리의 마음을 성가시게 여기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자신의 발목을 잡는 족쇄처럼 느끼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자. 결혼상대로 볼 때는 연인보다는 친구에 가까운 관계가 좋다.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