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37화 나만의 다이어트 유지법上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4-05-16 18:30  조회 : 3,826 
 


안녕하세요. 스텔라 입니다.

 

지난 뷰티 칼럼에서는 자신에게 잘 맞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이어트의 목표를 달성해도, 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만큼,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 당신을 위해! 이번 주 뷰티칼럼에서 “12별자리별 다이어트 유지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자리


요즘 너무 배가 고픈 당신. 배고픔을 느꼈을 때 바로 상태를 조절 할 수 있는 스피디한 행동이 가능한 양자리 여성. 제대로 된 식사를 하고 싶을 때는 다른 사람과 함께 식사를 하도록 하세요. “웃음이란 꽤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게 하는 것입니다. 충분히 웃고, 열정적으로 떠들고, 때로는 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하면서 춤도 추고그렇게 즐기는 사이에 기분도 산뜻해지겠군요. 칼로리와 함께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도 해소되어 갈 것입니다. 친구와 일정이 맞지 않을 때는, 많이 먹은 다음 날 혼자서 조깅을 하는 등, 다음 날에 칼로리를 섭취와 소모를 조정 하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침착하면서도 의지가 강한 자리 여성은 다이어트에서는 우등생이지만, 스트레스가 쌓이면 과식을 하게 되는 약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식사 스타일을 바꿔보세요. 또한, 가끔은 스스로에게 보상으로 고급 요리점에서 고급 요리를 즐겨보세요. 식사하는 속도를 늦춤으로써 포만감이 생겨서 과식을 방지하게 됩니다. 또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마사지 등으로 몸을 릴렉스 시켜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상적인 몸매를 얻기 위해 노력하세요.

 


쌍둥이자리


호기심이 풍부하며, 항상 무언가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쌍둥이자리지만, 사실은 상처받기 쉬운 섬세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번 요요 현상을 겪게 되면 다이어트에 실패했다!’라고 좌절하게 될 듯.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월요일에는 스트레칭, 화요일은 단 음식을 피할 것 등 요일에 맞춰서 대책을 세워보는 것이 비결. 힘든 방법은 오래 유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가볍게 할 수 있는 것을 고르도록 하세요. 또한, 세끼를 잘 챙겨먹고,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에도 신경 쓰도록 하세요.

 


게자리


 다이어트가 끝난 후에도 정기적으로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체중 유지의 비결입니다. 하지만 어려운 운동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요가나 수영, 월에 한번 등산을 가는 등 끈기 있게 지속할 수 있는 것이 좋겠군요. 함께 헬스에 다니거나 아웃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동료를 만들게 되면, 마음의 부담이 사라질 것입니다. 주의할 것은 너무 친해지게 되는 것. 이미 배부른 상태여도 친구가 부르면 저녁을 먹으러 나가게 되는 등 그 동안의 노력이 의미가 없어지게 될지도 모릅니다. 가끔은 자기 관리가 철저한 친구와 함께 하며,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마음을 다잡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자기 과시욕을 다이어트의 원동력으로 삼을 수 있는 사자자리는, 몸매가 드러나는 딱 붙는 옷을 많이 착용하는 것이 체형유지의 포인트입니다. 매일 전신거울로 체형을 체크하거나 정기적으로 스포츠에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게 해서 몸의 작은 변화에도 민감해지도록 하세요. 또한, 남녀가 모이는 장소에 나가보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성은 더욱 아름다워지고 싶어지는 향상심을 자극하고, 남성에게 주목을 받게 됨으로써 지금의 몸매를 유지하려는 강한 의지가 생겨날 것 같군요. 스트레스가 쌓이면 폭식과 폭음을 하기 쉬운 경향이 있으니 조심할 것.

 


처녀자리


데이터를 관리하는 재능을 가진 사람이 많은 처녀자리는, 다이어트가 끝난 후에도 체중이나 몸의 사이즈 데이터를 관리하게 됨으로써 체중 유지를 할 수 있겠군요. 식사 내용이나 금액, 체온 등도 더해지면, 건강관리와 예산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주의할 것은 체중이 증가하면, 자신을 비난하게 되는 부분입니다. 극도의 식사제한은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치고, 요요 현상을 부르게 됩니다. 1키로 늘어났다면, 한 달에 걸쳐서 살을 빼는 등 여유를 가지고 체중을 조정함으로써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천칭, 전갈, 사수, 염소, 물병, 물고기 자리는 다음화에 이어집니다.

 



[뷰티칼럼이란?]

이미 친숙한 12별자리(태양이 위치한 별자리)를 통해 뷰티와 관련된 자신의 타입을 알아보는 내용입니다. 점성술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태양 별자리를 통해 뷰티도 Up하고 행복한 인생을 손에 넣으세요!

 

<스텔라 추천 메뉴>

 



 


[고정운][오라궁합감정]두 사람의 컬러, 그리고 두 가지 컬러가 만드는 사랑

 [이제 혼자가 아닙니다]당신을 절실히 필요로 하고 있는 이성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