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8월1차 감정결과] 1년 전 짝사랑, 다시 시작해도 될까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9-08-15 00:00  조회 : 650 
 

☆의뢰하신 내용☆


저는 현재 외국에서 유학 생활한 지 몇 년째 되고 있습니다. 타지로 떠나기 전, 인간적으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던 사람이 있었어요. 수 년간 알고 지내면서 제 가치관을 많이 바꾸어 줄 만큼 영향을 주었던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지인으로만 지내면서 유학을 오게 되었습니다. 신기하게도 유학을 오는 날, 우연히 같은 비행기를 타고 이곳에 오게 되었고 유학 1년차에는 생일엔 연락을 하고 지냈지만 그 사람에게 여자친구가 있었고 저도 만나는 사람이 생겨 점점 멀어지게 되었어요. 


그리고 1년 넘게 연락을 하고 지내지 않다가 문득 생각이 나 그 사람의 소셜미디어에 들어갔는데 여자친구와는 헤어진 흔적을 발견하게 됐어요. 과거에는 그 사람에 대한 제 감정이 지인 이상은 아닐 거라고 확신했는데 시간이 지나 그 사람이 했던 대화들을 떠올리게 되는 저 자신을 보면서 이성적인 마음이 있었다는 걸 깨닫게 되었어요. 


물론, 이 사람과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기약하기 힘든 상황이지만 이 사람과의 인연이 다시 이어질지, 이어진다면 어떤 관계가 될지 궁금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스텔라 감정결과★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현재 상대방분의 운세를 보면 인간관계에 이별을 경험하기 쉬운 시기입니다. 여자친구와 헤어지게 된 것도 그 영향이 큰 것 같군요. 동시에 이사 또는 이직 등을 경험하기 쉬운 운세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 시기는 그를 둘러싼 환경이 확 바뀌거나 사는 곳이 바뀌는 등, 신변상의 변화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편, 당신의 운세 또한 2019년 이후, 변화의 시기에 들어갑니다. 미래를 위해 확실히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향해 적극적으로 행동해 나감으로써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시기입니다. 

두 사람의 궁합을 보면 최종적으로 맺어지기까지 많은 장애물이 있지만, 서로 마음이 끌리는 궁합입니다. 옆에 있으면 서로를 이성으로서 의식하는 궁합이군요.



다만, 두 사람의 인연이 다시 이어질지에 “매달린 남자” 카드가 나왔습니다. 이 카드는 현재 상황이 좀처럼 변하지 않으며, 바뀌기 어려운 상태를 암시합니다. 두 사람의 경우는 가까이에서 말을 주고받으면서 애정이 깊어지고 서로 호감을 느끼는 궁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떨어져 있는 지금 상황으로는 인연이 다시 이어지는 것은 다소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두 사람의 관계가 가까워지기 위해 어떻게 하면 좋을지 타로 카드를 보겠습니다. 나온 카드는 “지팡이 8”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연락, 또 좋은 소식이 찾아오는 것 등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현재 스스로 행운을 쟁취하는 운세의 시기입니다. 그러므로 만일 그와의 인연을 다시 되돌리고 싶다면 먼저 SNS 등을 통해 그에게 연락해보세요.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에 정이 깊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 STELLA KAORUKO from TOKYO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