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7월2차 감정결과] 지나간 운명, 예정된 이별이었을까?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9-08-01 00:00  조회 : 803 
 

☆의뢰하신 내용☆


작년에 스텔라님께 vip회원으로 감정을 받았어요. 같은 주제로요.

그때 스텔라님은 작년 하반기부터 12월까지 제가 사랑에 빠질 것이라고 이야기해 주셨죠.


스텔라님 감정내용대로 전 하반기에 열렬한 사정에 빠졌고 12월 말에 그 사랑은 찬란히 깨졌습니다.

마음은 많이 아팠지만 예정된 이별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죠.


현재는 혼자인 저, 언제 결혼을 할지, 혹시 제 인생에 가정은 준비되어 있지는 않은지 궁금합니다.


★스텔라 감정결과★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운명대로 사랑을 만나셨군요. 그 사랑이 잘 되지 않은 것은 슬픈 일이지만, 당신이 확실히 행운의 흐름에 따라 살아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타고난 점성술 차트를 보면 사랑의 별, 금성과 행운의 별, 목성이 스퀘어(90도) 위치에 있습니다. 그리고 화성과 천왕성이 컨정션(0도) 위치에 있습니다. 연애가 잘 풀린다 싶다가도 장애물이 생기거나 운세가 바뀌기 쉬운 별의 위치이군요. 다만, 어렸을 때부터 이렇게 순조롭지 않은 사랑을 체험했기 때문에 남들보다 사랑의 경험치는 높을 것입니다. 따라서 나이를 먹을수록 연애를 잘 할 수 있는 분입니다.

지금 당신은 인맥운을 맞이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과는 조금 다른 타입의 인맥과 만나, 인생이 바뀌는 운세입니다. 그리고 내년에는 활동적인 분과의 인연, 적극적으로 사랑을 얻을 수 있는 운과 좋은 운세가 이어집니다. 이 인맥운을 잘 활용한다면 결혼까지 갈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의 나이는 아직 젊습니다. 포기하기에는 일러요.


그러면 타로 카드로 당신이 결혼할 수 있을지 보겠습니다. 나온 카드는 “컵 6” 입니다. 성취, 결혼을 의미하는 매우 좋은 카드입니다. 



다음으로 당신이 결혼하기 위한 조언 카드를 보겠습니다. “검 6” 카드가 나왔습니다. 



문제 해결, 새로운 출발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우선은 과거의 사랑은 이제 그만 등을 돌리세요. 그리고 새로운 사랑에 눈을 돌리기 위해 신선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이때는 결혼보다 사랑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살까지 꼭 결혼을 하겠다는 그러한 제한은 두지 마세요. 자유롭게 희망을 가지고 사랑에 임한다면 그 후에는 행복한 결혼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연애를 하시기를 응원합니다!


- STELLA KAORUKO from TOKYO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