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7월1차 감정결과] 갑자기 다가왔다 떠나간 사람, 돌아올까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9-07-15 00:00  조회 : 879 
 

☆의뢰하신 내용☆


안녕하세요 선택 될지는 모르지만 답답해서..


음 그 사람과 사귄 시간은 그렇게 오래되지 않습니다. 근데 처음 만날 날 뭔가 그 사람이랑 갑자기 관계가 시작되면서 서로가 같은 맘을 갖고 있구나 라는 걸 알게 되면서 내심 기뻤어요. 전에 만나던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다시는 연애 같은 건 못하겠구나 라고 생각하고 몇 년을 혼자 지내왔는데... ... 나이도 있고 하여 좀더 신중하게 사람을 찾고 있기도 했구요.. 


근데 이 어린 동생이.. 거침이 없이 제 맘속에 들어 와놓고 갑자기.. 불편하다며..그만하자고 했어요... 전... 그 상대를 불편하게 하려고 한 건 아닌데... 상대는 저보다 잘생기고.. 이것저것.... 따져봤을때... 제가 너무... 초라해 보였어요. 우선적으로 외모에서.. 좀... 항상..만나면.. 그 사람이 오늘 나를 볼 때.. 이쁘게 생각할까.. 오늘은 이 패션이 맘에 안든 건가... 흠... 이런저런 생각에 자신감 있게 행동을 못하고 항상 소극적인 태도로만.... 대했던 것 같아요..


헤어질 당시.. 난 이래서 너랑 만나면..난 이렇다저렇다 제 감정을 솔직하게 말하지 못한 탓인지.. 자꾸 그에게 미련이 남아 있네요 그는 아닐 텐데..


제가 궁금한 거는...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는지 그는 저랑 이렇게 된 걸 조금 이나마 후회하는지... 우리가 만나서.. 얘기라도 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 사실... 끝 난관계에 미련을 두면 안되는데....후...


★스텔라 감정결과★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먼저 당신의 현재 운세를 보겠습니다. 당신은 지금 파워가 부족하고 주변 상황에 휩쓸리기 쉬운 시기에 있습니다. 이 시기에 시작된 사랑은 이루어지기 어렵거나, 결실을 맺기까지 장애물이 꽤 있을 것입니다. 이와 동시에 상대방의 운세도 다소 침체기에 있습니다. 판단력이 떨어지고 감정 기복이 심해져, 스스로도 자신의 감정을 알 수 없는 그러한 시기입니다. 이 사랑이 오래가기 어려웠던 원인 중, 하나로 두 사람의 운세 영향이 컸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면 그와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그가 당신과 헤어진 것을 후회하고 있는지에 대해 타로 카드를 뽑아보겠습니다.

먼저, 다시 만날 수 있을지에는 “지팡이 4” 카드가 나왔습니다. 이 카드는 사람들과의 즐거운 모임,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 등을 상징합니다. 그와 다시 재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가 헤어진 것을 후회하고 있을지에는 “컵 7” 카드가 나왔습니다. 이 카드는 마음이 변덕스러운 상태를 상징합니다. 그도 가끔 당신을 떠올릴 때가 있는 것 같군요. 그러나 이 카드는 자신의 마음이 분명치 않다는 것을 상징하는 카드이기도 하므로 당신을 떠올릴 때도 있지만, 미련을 갖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하여 추억을 지울 때도 있으며, 그의 마음이 왔다갔다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미래의 조언에 대해 타로 카드를 보겠습니다. 나온 카드는 “지팡이 3”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좋은 동료, 의지할 수 있는 소중한 친구 등을 상징합니다. 만약 그와 재결합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도 당장 연인으로서 다시 시작하기는 힘들지도 모릅니다. 우선은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친구 관계를 맺으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 STELLA KAORUKO from TOKYO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