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6월1차 감정결과] 모두 반대하는 돌싱남, 밀어붙여도 될까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9-06-15 00:00  조회 : 1,242 
 

☆의뢰하신 내용☆


남자친구랑 만난 지는 이제 반 년째인데, 제 남자친구는 돌싱이고, 저보다 10살 이상 나이가 많습니다.

예전 회사에서 저랑 직접 부딪히지 않지만 가까운 회사 대표였는데 첫 만남에서는 제가 거들떠도 안 보던 남자친구를 작년에 제가 열렬히 좋아하고 대쉬해서 만나고 있습니다.


지금 저는 오빠를 만나는 게 제가 잘못한 일인가 고민이 돼요. 

일단 남자친구는 일이 매일 바쁘고 성격이 많이 까칠해요. 사실 일이 바쁜건 이해하는데 까칠한 성격 때문에 정말 많이 싸우고 제가 많이 답답해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 친구들은 일단 오빠 나이 들으면 무조건 헤어지라고 저를 말려요. 돌싱인거까지 아는 진짜 친한 친구들은 저한테 니가 뭐가 아쉬워서 저런 사람을 만나냐고 타박하는데..


저는 집안이 안 좋아요. 많이. 옛날에 제일 사랑했던 남자친구랑 헤어졌던 이유도 저의 집안 때문에 헤어졌고.. 사실 자신이 없어요. 오빠한테도 저의 집안 사정을 말했는데 오빠는 당연히 이해하고 저 하나만 보고 결혼 이야기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제가 교육 사업을 하고 싶어하는데 그걸 오빠가 투자해서 도우겠다는 얘기도 진지하게 하고 있구요.

그리고 오빠랑 헤어지면 제 집안과 현재의 상황에서 저의 인연을 못 만나게 될까봐 걱정되고 무서워요.


이 사람이 제 인연이면 다른 사람들 그냥 싹 다 무시하고 오빠만 바라보고 살 텐데 유난히 다른 사람들이 많이 말리는게 걸리고요.

자꾸 제 팔자를 제가 꼬는건지 걱정돼서 감정신청 드려요.

도와주세요 ㅜ.ㅜ


★스텔라 감정결과★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먼저 두 사람의 궁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아주 성실하고 우수한 비즈니스맨 같군요. 일적으로도 의지할 수 있는 분으로 느껴집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서로 이끌리는 관계에 있으며, 가치관도 비슷하여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감정적으로 부딪히는 일도 있겠으나, 서로 양보하고 이해해 나감으로써 인연도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두 사람의 관계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에 “연인”이라는 카드가 나왔습니다. 이 카드는 이대로 두 사람의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친밀해지는 것을 암시함과 동시에 직감을 믿고 선택하는 것이 좋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현재 운세를 보면 주위의 의견에 좌우되기 쉬우며, 마음의 방황이 일어나기 쉬운 운세입니다. 또한, 6월부터는 잘못된 의견에 휘둘리게 될 가능성도 나오는 운세입니다. 이러한 시기에는 누구의 의견을 참고할 것인지를 잘 판별하는 것과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애에는 장애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와의 사이에 있는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인지, 이 부분을 현실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며, 객관적으로 조언을 해주는 사람의 의견에는 귀를 기울이는 것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감정론이나 개인적인 가치관으로 두 사람의 관계를 반대하는 사람의 의견은 그다지 참고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마음입니다. 당신이 그를 좋아하고, 그와의 관계를 성취시키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다면 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를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 STELLA KAORUKO from TOKYO 



 
의견쓰기 ( / 1500)
qoa8912 2019-09-22 00:14
밀어붙여서 저희는 결국 결혼 합니다ㅎㅎ 정말 많이 싸우고, 2번정도 헤어졌는데.. 매번 붙잡고 찌질하게 굴기도하고 ㅋㅋ 자존심 엄~청 강한 그가 저에게 굽히는 모습이 싫지않아서 잡혀줬어요!!!! 결혼하기로 정하고나서는 많이 다정해졌어요. 다행히도 ㅎㅎ 그리고 더 살뜰하게 잘 챙겨준답니다. 사실 제가 저때는 한창 많이 싸우고 화도 많이 나 있어서 그렇지. 지적이고 능력있는 멋있는 사람이랍니다>_< 하하 이 결과 보신분들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ㅎㅎ 그리고 스텔라 감사해요!!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