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5월1차 감정결과] 경제적 문제, 마지막 남자가 될 수 있을까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9-05-15 00:00  조회 : 1,524 
 

☆의뢰하신 내용☆


적지 않은 나이에 다시 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처음 20대에 10년의 연애.. 경제적인 문제로 제가 그 사람을 놓았어요. 그리고 몇 년의 연애.. 가장 많이 사랑했어요. 그런데 다른 여자와의 바람은 저에게 상처로 왔어요. 그리고 이 남자를 잊으려고 무작정 선을 보았어요. 저와 성격이 맞지 않은 남자. 경제적으로 뛰어난 남자.. 결혼을 서둘렀지만.. 결국 성격 차이로 파혼을 했어요. 그리고 시간이 지났고.. 중간중간 다른 남자도 만나기도 했어요.


그러다 연하의 남자를 만났어요. 저를 너무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제 말은 다 믿어주는 남자예요. 10년을 만난 남자도 경제적인 문제로 헤어졌는데.. 지금 이 사람은 더 힘들어요. 그런데 떠나 보내기가 싫어요. 저를 이렇게 사랑해주는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매일매일 이쁘다고 귀엽다고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이 사람을 놓치기가 싫은데.. 부모님께 말씀드리기가 겁이 나요. 그리고 저도 잘 살아갈 수 있을지 걱정이 돼요. 너무 제가 이기적인가 봐요. 


이 사람이 마지막사람이 맞을까요?


★스텔라 감정결과★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서로 비슷한 점을 가지고 있으며, 깊은 인연으로 맺어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그에게 있어 당신은 매우 소중한 여성이라는 궁합으로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가 당신을 깊게 사랑하는 매우 좋은 인연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애 궁합으로서는 좋은 궁합이지만, 결혼 궁합으로는 다소 안정적이지 못하거나 함께 있으면 서로 고집을 부리게 되는 등, 엇갈리기 쉬운 궁합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점은 두 사람이 충분히 커뮤니케이션을 갖는 것으로 극복할 수 있으나, 불안함을 주는 요소가 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불안하게 느끼는 경제적인 문제를 보면 그의 금전운은 나쁘지는 않지만, 결코 평온한 금전운은 아닙니다. 그러한 점도 불안 요소 중, 하나라 할 수 있겠지요.



그러면 그가 당신에게 마지막 사람인지를 타로 카드를 뽑아보겠습니다. “지팡이의 공주”라는 카드가 나왔습니다. 이 카드는 객관적으로 분석하는 것, 좀 더 상황을 지켜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정면에서는 그와 잘 지낼 수 있는 좋은 궁합이지만, 결혼이라고 하는 생활 문제가 되면 여러가지 이겨내야 할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며, 경제 문제도 그 중 하나입니다.



당신을 위한 조언 카드로는 “여교황” 카드가 나왔습니다. 이 카드는 당신의 마음 속 깊은 곳의 목소리, 속마음을 확실히 들여다본 후에 당신이 결단을 내림으로써 그가 당신의 마지막 사람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카드입니다. 다만, 당신에게 운명의 상대는 이외에도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만약 그와 헤어져도 다른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당신이 그를 선택한다고 결정한다면 예를 들어 당신이 그를 경제적으로 서포트 하는 등의 해결책도 보입니다. 우선은 그와 문제를 극복하고 싶은 자신의 마음이 강한지, 역시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은 포기할 것인지를 자신의 마음에 솔직하게 답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행운을 빕니다! 

- STELLA KAORUKO from TOKYO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