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9월1차 감정결과] 꼬일 대로 꼬인 인연, 풀릴 수 있을까?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9-09-15 00:00  조회 : 408 
 

☆의뢰하신 내용☆


얼마 전 미팅을 했습니다. 여자 3명 남자 3명. 여자들쪽에선 결혼을 전제로 만날 사람을 찾고 있었고 남자들쪽 생각은 잘 모르겠어요. 제가 쉽게 사랑에 빠지는 스타일이 아니라 지금껏 꽂히는 사람이 없었고 속상하게도 20대 초중반 가장 예쁜 나이에 연애도 제대로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기대없이 나간 미팅이었는데 정말 괜찮은 사람이 나타났어요. 하지만 파트너 정하는데 랜덤으로 뽑기를 뽑았고 그 사람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제가 맘에 들어 하는 사람의 동료가 저를 마음에 들어 했고 거기다 나머지 한명인 저에겐 관심 없는 사람과 파트너가 되어버렸죠. 꼬일 대로 꼬여버렸어요. 


제가 맘에 들어 하는 사람은 제 친구와 파트너가 되어 연락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러던 중 저에게 연락이 왔어요. 잘 들어갔냐는 안부 문자 정도. 저와는 그 때 한번 이후 연락이 되지 않고 있고 친구와는 줄곧 연락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친구랑 그 사람 도무지 진전이 없어 보여요. 


꼬일 대로 꼬인 이 인연들 어떻게 될까요?? 저희는 언제쯤 결혼운이 들어올까요? 서로 누구와 더 인연이있나요? 연애 해야 하는 시기에 맞게 제게 있는 운이 궁금합니다ㅜㅜ  꼭 도와주세요.


★스텔라 감정결과★


안녕하세요! 스텔라 가오루코입니다. 


먼저 당신이 언제쯤 결혼할 수 있을지, 결혼 가능성이 높아지는 시기를 보겠습니다. 당신의 운세는 2019년 10월경까지 다소 어려운 시기이나, 이 시기를 지나면 운세가 상승합니다. 그리고 2019년 11월말부터 약1년간 결혼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시기가 찾아옵니다. 이 시기는 결혼을 전제로 사귈 수 있는 분과 만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소개팅이나 맞선을 보거나 이성과 교류할 수 있는 활동을 시작하는 등, 적극적으로 결혼 상대를 찾는 행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상대 남자분과 인연이 있는 것이 당신의 친구인지, 당신인지 보겠습니다. 먼저 친구와 그와의 궁합은 나쁘지는 않지만, 서로 자기 주장이 강하여 타협하기 어려운 궁합입니다. 두 사람이 인연은 있기 때문에 교제로 발전할 가능성은 있지만, 어딘가 상대방에게 불만을 갖게 되어, 최종적으로는 사소한 말다툼으로 마음이 식을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당신과 그는 궁합적으로는 나쁘지 않으며 두 사람의 마음에 불이 붙으면 단숨에 교제가 이루어지는 궁합입니다. 다만, 두 사람의 궁합은 금방 뜨거워졌다가 금방 식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다가 그는 다소 자기 마음대로 하려는 면이 있으며, 변덕스러운 부분도 있어서 결혼 궁합으로서 좋은 궁합이라고 보기에는 어렵습니다.


또한, 그는 현재 운세적으로 침체기에 접어들어, 마음을 확실히 정하지 못하는 우유부단한 시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와 당신의 관계가 발전하는 것은 다소 어려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곧 기회를 맞이하기 때문에 그 사람 외에 다른 이성에게도 눈을 돌려, 적극적으로 당신과 맞는 남자와 만날 기회를 만들면 좋은 파트너를 만날 수 있겠군요. 행운을 빕니다! 


- STELLA KAORUKO from TOKYO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