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점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7-05-15 00:00  조회 : 2,050 
 

니~하오♩ 미래의 성공을 해석해드리는 여류 점술가 류하@대만입니다.


평소 감정은 절반 정도가 연애와 관련된 상담입니다. 연애 상담은 아무리 점술가가 "이 사람은 만나지 않는 것이 좋아요" 라고 말해도 대개 말을 듣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물론 이미 결혼을 했거나 약혼을 한 경우에는 이 사람과는 맞지 않는다고 부정적으로 말하지 않고, 그보다는 두 사람이 잘 맞지 않는 부분이나 주의점, 조심해야 할 시기 등 되도록 이 커플이 잘 될 수 있게끔 가능한 헤어지지 않도록 조언을 해드립니다.



그러나 아직 사귀기 이전 단계나 연인 사이인 분들에게는 확실하게 말합니다. 단, 불륜은 도덕적으로는 나쁜 일이지만, 점술상에서 그 사람에게 필요한 사람인 경우에는 반대하지 않습니다. 즉 도덕론이 아니라 어디까지나 점술적인 측면에서 볼 때 그 사람과 잘 맞는지 맞지 않는지를 봅니다. 왜냐하면, 점이 생긴 4~5000천년 전에는 지금처럼 일부일처제가 아니었기 때문에 점술적으로 불륜은 모두 안 된다고 말하기 어려우나, 확실히 그 사람에게 마이너스가 되는 상대라면 매우 강경하게 반대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마이너스가 되는 상대라고 말해도 그 말을 받아들여주지 않는 사람이 대부분이에요. 이미 불만스러운 얼굴을 하고 계시고요.(웃음) 시간이 지난 후에 헤어지지 않았던 것을 후회하는 사람이 다시 찾아오는 경우가 있어요. 아마 이런 분들은 또 자기가 원하는 점술 결과가 아니면 어차피 또 말을 들어주지 않겠지요.

여러분, 때로는 자신의 바람과는 다른 결과가 나오는 일도 있지만, 냉정하게 생각해보세요. 그러면 결코 큰 실패는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시간도 기대해주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interjh 2017-05-16 10:18
마이너스가 되든 플러스가 되든 불륜은 나쁜겁니다. 점술의 철학적 사고방식도 시대에 따라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불륜같이 남에게 상처를 주는 것은 좀 지양해야
victoria08 2017-05-16 09:51
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aquarius2793 2017-05-16 05:52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길 바랍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