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새끼 손가락으로 보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5-04-24 00:00  조회 : 3,180 
 

니하오

미래의 성공을 읽어내는 여류 점술가 류하@대만입니다.

오늘은 새끼 손가락 길이에 대해 말씀 드릴게요. 새끼 손가락 길이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나 아이와의 관계를 볼 수 있답니다. 새끼 손가락이 긴지 짧은지를 보는 방법은 약지의 첫 번째 관절을 기준으로 삼아요.



약지의 첫 번째 관절과 같은 정도라면 평균으로 보고, 그것보다 길 때를 긴 편, 짧을 때를 짧은 편이라고 봅니다. 다만 새끼 손가락 밑둥 부분이 다른 세 손가락(약지, 중지, 검지)에 비해 상당히 밑으로 내려와 있을 때는 그만큼을 고려하도록 하세요.


★길다
타인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게 특기. 일도 사랑도 잘 해낸다. 자기 어필 능력도 뛰어나며 말도 잘 하는 편. 어학 능력이 뛰어나다. 성실한 면도 있다. 팔방미인에 요령도 좋은 편이라 잘난 척 하는 경향도 있으니 주의하자.

★짧다
커뮤니케이션에서 사람들에게 오해를 사기 쉬운 타입. 제멋대로 구는 면도 있다. 특히 젊을 때는 연애에 서툴다. 아이와의 인연은 강하지 않다. 다양한 상황에서 이해해 주겠지라고 제멋대로 생각하고 설명이 부족하거나 그냥 넘기는 면이 있으니 주의하자.

★평균
주위 사람들과는 무난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맞춰줘야 할 때는 잘 맞춰주고 필요하다면 자기 주장도 한다. 부자 관계 혹은 아이와의 인연도 평범한 편.

 

, 당신의 새끼 손가락 길이는 어떤가요? 꼭 한번 체크해 보세요!

 

여기까지만 보면 조금 서운하죠? 또 하나 팁을 알려 드릴게요. 엄지의 첫 번째 관절 부근에서 2개의 손금의 양끝이 붙어 있으면 눈 같은 형태가 되는데 이것을 불안선(佛眼線)”이라고 합니다.




불안선이 있는 사람은 상당히 직관력이 뛰어나요. 육감이 발달하고 선조의 도움을 받으며 영감이 있다고도 합니다. 같은 의미의 선으로 신비십자선(神秘十字線)”이란 것도 있지만, 그보다는 불안선을 가진 사람이 더 드문 것 같아요. 제가 볼 때 불안선을 가진 사람은 신비십자선도 가지고 있더군요. 그리고 제 경험으로는 기본적으로 머리가 좋고 좋아하는 일에는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는 것으로 보여요. 만약 당신의 엄지 손가락에 불안선이 있다면 매우 길한 선이니 기뻐해도 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yosullamp 2015-04-27 00:05
읭? 저도 있는데, 닫쳐야 하나요? 저는 양손 다있는데, 오른손은 눈 사이를 지나는 선이 또 있어요 ㅋㅋ
뭐지 이거?
serompongs 2015-04-26 20:42
헐 저도 오른쪽에만 불안선있어요~ㅋㅋ
gabriela 2015-04-25 12:13
불안선이 오른쪽 하나에만 있는데.... 이래도 괜찮은건가요? ㅋㅋㅋ 좋은 거라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suhyunnoh 2015-04-25 01:56
왼손에만 있는데, 한손에만 있어도 좋은건가요?
grassleaf 2015-04-25 00:19
우아~  불안선이라니 저도 양쪽 다 있네요 :) 신기해요!
red3377 2015-04-24 00:06
불안선있어요~~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