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2019년 8월 12일~8월 18일]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9-08-11 00:00  조회 : 1,827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는 태양 외의 별들이 위치한 별자리 및 상승궁(Ascendent)을 통해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입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사자자리에서 태양에게 바짝 붙어 따라가고 있던 금성이 12일 경에 태양과 합해서 카지미(cazimi) 상태가 된 다음 함께 움직이다가 15일 경부터 태양을 추월해 가기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노력하던 일이 있다면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빛나는 성과를 거두거나 명예로운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혹은 세력 있는 인물의 수혜를 입어서 지름길로 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일을 추진할 때는 단독적으로 움직이는 대신 가급적이면 도움을 줄 만한 인물에게 잠시나마 의존하는 요령을 부리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더욱이 목성이 마악 정지해서 슬슬 순행하기 시작하는 시점인지라 그러한 타인의 원조가 전환점을 맞이하는 데 큰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또한 수성은 12일 경에, 화성은 18일 경에 각각 사자자리와 처녀자리에 진입합니다. 그것이 목성의 정지 및 순행과 맞물려 일이 진행되는 상황이나 전반적인 분위기가 새로운 방향으로 전환될 수 있으니 그에 기민하게 대응해서 추진력을 발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열두 별자리별 운세입니다. 

 

양자리(3.21~4.19) 분들은 양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 후반에서 움직이다가 처녀자리에 진입하므로 한껏 올리던 속도를 늦추고 현실적인 조건에 맞춰서 전략적인 태도를 취하시기 시작하리라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양자리인 분들은 18일을 전후로 이전에는 원하던 것에 열중했다면 이후부터는 상황을 냉철하게 판단하고 그에 맞춰서 불편한 것도 감내할 준비를 하시게 됩니다. 그러한 현실 감각이 한층 성숙한 태도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설령 나와 관련 없는 일이더라도 한껏 칭찬해 주시기 바랍니다. 


황소자리(4.20~5.20) 분들은 황소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사자자리에서 태양에게 붙어 가다가 태양과 합하여 카지미(cazimi) 상태가 되므로 그간 노력하거나 스트레스 받아 온 일이 마침내 주변의 인정을 받을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황소자리인 분들은 12~15일 동안 그간 애써 온 것이 빛을 발하여 독자적인 영역이 구축되어 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테니, 더운 날씨에 진 빠져서 기운을 잃더라도 몸에 좋은 음식을 챙겨 드시면서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는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그러한 기회를 살리셔야 합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분들은 쌍둥이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의 끝자락에서 바로 사자자리에 진입하므로 그간 딜레이 되거나 꼬였던 상황을 정리하고 자신감을 회복하시리라 예상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인 분들은 12일을 전후로 향후 흐름을 위하여 내가 해야 되는 일이 무엇인지 파악해서, 더는 뒤를 돌아보지 않고 앞만 보고 달려 가실 것입니다. 그럴 때 돌부리에 걸려 넘어질 걱정을 하기보다는 약간 대범한 것 같더라도 속도를 높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전보다 의존하는 마음이 덜해지고 갈수록 서로 동등해진다고 느끼실 것입니다.


게자리(6.22~7.22) 분들은 게자리의 주인인 달이 염소자리에서 차오르다가 토성과 합하고 물병자리로 넘어가서 만월(full moon)이 된 다음 이지러지기 시작하므로 마음을 독하게 먹고 눈 앞의 장애물을 뛰어 넘으셔야 합니다. 특히, 상승궁이 게자리인 분들은 15일을 전후로 타인에 의해 시험 당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그럴 때 감정적으로 나가면 이쪽만 손해를 볼 뿐이니 최대한 차분한 태도로 이쪽의 상황이나 바람을 차근차근 설명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만일 요지부동의 태도를 보인다면 굳이 대립하지 말고 적당히 타협하시는 게 유리합니다.


사자자리(7.23~8.22) 분들은 사자자리의 주인인 태양이 사자자리에서 며칠 동안 금성과 같은 위치에서 합하므로 무언가로부터 도움을 받아 상황이 전보다 한결 호전되는 걸 느끼시리라 보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자자리인 분들은 12~15일 동안 여성 인물이 힘이 되어 주거나 어떤 시도로 인해 몸과 마음이 전보다 건강해지고 의욕이 샘솟는 걸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무더위에 지친다고 가만 있지 말고 스스로를 위해 이런 저런 정보를 수집해서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지금보다 더 상냥하고 부드러운 태도를 보여 주셔야 합니다.


처녀자리(8.23~9.23) 분들은 처녀자리의 주인인 수성이 게자리의 끝자락에서 바로 사자자리에 진입하므로 무더위에 다소 흐트러져 있었던 집중력을 다잡아서 한 데 모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처녀자리인 분들은 12일을 전후로 개인적인 영역을 확보해 나가기 시작할 텐데, 한동안은 주변으로부터 들려오는 소리에 귀 기울이기보다는 약간 이기적이라도 스스로가 원하는 것에 집중하거나 나 자신에 대해 고찰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과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수 있으니, 이참에 두 사람의 미래를 고찰해 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분들은 천칭자리의 주인인 금성이 사자자리에서 태양에게 붙어 가다가 태양과 합하여 카지미(cazimi) 상태가 되므로 순수하게 나의 능력 때문이 아닌 누군가의 도움 덕분에 좋은 일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천칭자리인 분들은 12~15일 동안 속한 그룹이나 윗사람으로 인해 스포트라이터를 받을 만한 기회가 생길 수 있는데, 그럴 때 너무 잘난 척하면 미움을 받게 될 테니 주변에 공을 돌리는 겸손한 모습을 보이셔야 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나도 모르는 사이 지쳐 가고 있는 건 아닌지 세심하게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전갈자리(10.23~11.22) 분들은 전갈자리의 주인인 화성이 사자자리 후반에서 움직이다가 처녀자리에 진입하므로 한껏 집중하던 것으로부터 시선을 돌려서 주변을 둘러보는 여유를 가지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전갈자리인 분들은 18일을 전후로 마인드 세팅이 되어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주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그때 목표를 향해 달려오다가 소홀히 한 이는 없는지, 부실하게 관리하여 생긴 빈 구멍이 있는 건 아닌지 꼼꼼하게 체크해 보셔야 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경사가 일어날 수 있으므로 그로 인한 기쁨을 순수한 마음으로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사수자리(11.23~12.24) 분들은 사수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정지했다가 조금씩 천천히 속도를 올리면서 순행하기 시작하므로 어렴풋하더라도 목표와 관련된 그림을 그려 나가면서 전에 없던 의욕을 품으시리라 예상됩니다. 특히, 상승궁이 사수자리인 분들은 15일을 전후로 누군가와 연락을 주고 받거나 새로운 정보를 얻는 과정에서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어 자극을 받을 수 있는데, 그것이 미래를 구체적으로 설계하는 데 적잖은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은 전보다 기운을 내려는 모습을 보일 테니 적극적으로 응원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염소자리(12.25~1.19) 분들은 염소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내내 순행하기 시작한 목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어떤 일로 인해서 스스로가 주변에 비해 약간 뒤처진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염소자리인 분들은 12일을 전후로 싱숭생숭한 기분에 사로잡힐 수 있는데 어떤 문제를 안고 있다면 그와 관련해서 윤곽이 서서히 잡힐 테니 조바심 내지 말고 현재 하는 일에 충실하시기 바랍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지금 읽고 있는 책이나 관심 가는 철학 혹은 종교를 추천해 보셔도 괜찮을 것입니다.


물병자리(1.20~2.18) 분들은 물병자리의 주인인 토성이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는 동안 내내 순행하기 시작한 목성과 앤티션으로 연결되므로 무더위와 지속되는 문제 때문에 다소 지쳐서 컨디션의 난조를 겪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병자리인 분들은 15일을 전후로 사람과의 관계로 인해서 뜻밖의 긍정적인 일을 겪어 그로 인한 전환을 맞이할 수 있으니, 만약 누군가와 협의나 계약을 할 일이 있으면 귀찮아 하지 말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에게는 나 아닌 누군가가 위로가 되어 주는 건 아닌지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분들은 물고기자리의 주인인 목성이 사수자리에서 정지했다가 조금씩 천천히 속도를 올리면서 순행하기 시작하므로 이제껏 당연하게 생각하거나 믿어 온 것에 대해서 되짚어 보는 기회를 가지실 것입니다. 특히,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인 분들은 17일을 전후로 그간 내가 비효율적으로 움직인 건 아닌지 의심해 보고 이참에 불필요한 건 정리할 수 있으니, 당장의 감정에 집중하기보다는 향후 흐름을 그려 보고 상황을 이성적으로 판단하셔야 됩니다. 호감 가는 이나 연인이 어떤 일을 시작했다면 당분간은 그에 집중하도록 내버려 두고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최지현의 주간 점성술 운세 예보였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junna2307 2019-08-13 17:35
감사합니다!
luv0203 2019-08-13 09:30
감사합니다~
lmyhot8781 2019-08-12 23:55
운세 감사합니다!
naejda77 2019-08-12 17:46
감사합니다~^^
serompongs 2019-08-12 00:42
감사합니다 은근 잘 맞아요 이번주 연애 기대합니당ㅎㅎ
disegno 2019-08-11 20:50
감사합니다
pecorin 2019-08-11 08:53
감사합니다
hana203165 2019-08-11 08:40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