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2018년 천체 예보 ~ 다시 돌아보는 기회 월식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8-02-06 13:26  조회 : 1,871 
 

2018년 천체 예보 ~ 다시 돌아보는 기회 월식



장 스피러의 제자가 전하는 2018년 천체 예보입니다. 2018년 한 해를 둘러 보면서 미리 준비하고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운세정보관 업데이트 일정상 1월 31일 월식이 지난 후에 업데이트가 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2018년의 월식]

달이 지구를 끼고 태양과 180도의 위치에 설 때, 만월(보름달)이 일어납니다. 매달 찾아오는 만월이 약 반년에 1번 지구의 그림자에 숨어, 일시적으로 달이 진 것처럼 보이는 현상월식이라고 합니다. 즉, 월식은 특별한 만월. 만월은 약 2주 전에 일어난 신월부터 시작된 주기를 객관적으로 다시 돌아볼 기회라고 하는데, 월식이 재촉하는 다시 돌아보는 기회는 다음 월식이 일어나는 약 반 년 후까지 이어집니다. 우리들의 감정과 무의식, 유아기와 전생 경험을 관장하는 달이 월식을 통해 전하는 과제는 달이 어떤 별자리를 운행하고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2018년에 일어날 2개의 월식이 우리에게 시사하는 테마는 아래와 같습니다. 


● 1월 31일(사자자리 11도) 

이번 월식이 전하는 것은 마음을 가볍게 리드미컬하게 유지(Keep)하며,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에 민감한 자세를 되찾는 것입니다. 행동에 따라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며 자신의 개성을 크리에이티브하게 표현하는 기쁨의 기회가 몇 번 찾아옵니다. 이성과의 관계, 또는 아이와의 관계에서 조화롭지 못할 경우, 그것을 시정하기 위한 일들이 생기기 쉬운 시기입니다. 

앞으로 반 년간의 기간 동안 당신이 상대와의 관계에서 원하는 것을 상대에게 전하고 상대가 원하는 것을 들을 때, 그 전까지는 깨닫지 못했지만 어딘가에서 관계가 일그러지고 있었다는 것을 발견하고 좀더 균형잡힌 관계로 조정할 수 있게 됩니다. 부조화가 있는데도 자신의 의지로 조정하지 않는다면, 불만을 품고 있는 쪽에서 감정을 폭발시키거나 트러블이 발생하는 등 불쾌한 사건을 통해 결국 조정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초래할 것입니다. 

월식이 자극하는 것은 당신 자신에 대한 깊은 애정입니다. 진심으로 자기 자신을 사랑한다면 당신을 고민하게 만드는 것을 제거하세요. 자신이 행복해진다면 주위 사람들도 행복하게 만드는 힘을 자연스럽게 기를 수 있습니다. 


● 7월 28일(물병자리 4도) 

이번 월식이 전하는 것은 당신의 친구관계, 교우관계라는 네트워크를 다시 돌아볼 기회입니다. 이 때부터 반 년간은 그러한 관계에서 한발 물러서서 냉정하고 인도적인 관점에서 관찰하고, 상식과 낡은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방식으로 좀더 충실하고 자유로운 관계 구성을 향해 변화를 일으키는 것이 테마입니다. 다시 돌아볼 기회는 갑자기 찾아오므로, 유연한 대응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의 메리트만 생각하는 게 아니라 그룹 전체, 커뮤니티 전체에서 볼 때 메리트가 되는 것을 고려하여 판단할 때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룬 좋은 방향으로 전개됩니다. 

또한, 이 시기는 갑작스러운 변화가 생기기 쉬우므로, 기성관념에 얽매이지 말고 유연하고 참신한 해결방법을 추구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자신이 주로 했던 패턴이나 한계를 배제하고, 경험해 보지 못한 것을 도입한다면 성장과 자유가 흘러 들어옵니다. 이번 반 년간은 자신에게 있어 족쇄가 되고 있는 두려움(집단이나 프로젝트에 관련되는 것에 대한 망설임, 실패에 대한 두려움 등)을 극복하고, 더욱 자유롭고 파워풀한 자신으로 살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다음 화를 기대해 주세요! 


장스피러 점성술 보기(PC)

장스피러 점성술 보기(Mobie)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wench7 2018-02-08 02:44
새로운 걸 또 알아가네요! 감사합니다 ^^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