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사귀기 전 체크! 손금으로 상대방 분석하기 2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7-09-18 00:00  조회 : 1,828 
 

지난 시간에 이어 "감정선"으로 보는 상대방이 어떤 타입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감정선이 끝나는 중지와 검지 부근을 주목해주세요!



① 사랑을 받기보다 사랑을 주고 싶은 타입

감정선의 끝이 검지 아래 쪽의 중간 즈음에 있는 사람은 매우 다정한 성격입니다. 열정적이고 사랑 받기보다 사랑을 주고 싶은 타입의 사람이 많습니다. 조금 질투가 많고 독점욕이 강한 점도 있습니다.


② 상대의 모든 것을 독점하고 싶은 타입

①번보다 길이가 더 길고, 검지까지 쭉 뻗어 있는 타입의 사람은 한번 좋아하게 되면 주변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애정을 갖습니다. 다만 질투심과 독점욕이 상당히 강한 타입이기도 하므로, 사귈 때는 각오하고 만납시다.


③ 상식적이고 성실한 타입

앞서 말한 선보다 선이 짧은 사람은 굉장히 성실한 사람입니다. 신중하고 현명한 사람이기도 하죠. 아주 성실하고 안심할 수 있는 사람이지만, 조금 자극이 부족하다고 느낄지도 모르겠군요.


④ 매력적이지만, 금방 뜨거워지고 금방 식는 인기인 타입

감정선이 중지와 약지 사이나 중지 한가운데에서 끝나는 사람은 금방 사랑에 빠지고 금방 감정이 식는 면이 있습니다. 연애 기회가 많기 때문에 오랫동안 지속되기 어려운 면도 있는 것 같습니다. 더욱 감정선이 짧은(약지와 중지 사이에 미달하는 정도) 사람은 상당히 건조한 타입입니다. 연애 관계로 발전하기는 상당히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⑤ 호불호가 뚜렷! 성실함과 차가운 면이 매력인 현실적 타입

감정선이 검지와 중지 사이에 들어가 있는 사람은 매우 성실하고 진심도 있지만, 어딘가 차가운 면이 있는 타입입니다. 좀 냉정한 부분이 있어서 차가워 보이죠. 그러나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자상하고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관심을 주지 않는 확실한 면도 있습니다. 가정을 이루면 가족을 소중히 하는 타입입니다.


⑥ 마음은 있지만 표현을 못하는 부끄럼쟁이 타입

감정선이 끝나는 지점이 중지와 검지 사이에 있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은 많이 있지만, 애정 표현이 서투르거나 내성적인 사람이 많습니다. 격정적인 연애보다는 차분한 연애를 원하는 사람에게 이 타입을 추천합니다. 단, 먼저 대쉬해오는 것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참고로 조금 특이한 손금 3가지를 소개할께요!


애정이 많지만, 화가 나면 아주 무서운 타입

감정선이 2개 있는 사람은 멘탈이 아주 강합니다. 감정을 나타내는 선이 2개 있다는 것은 애정이 남들의 2배! 그만큼 화도 2배!인 타입의 사람이 많습니다. 그러나 활력 넘치는 특유의 강한 멘탈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사람이니, 늠름한 사람을 좋아한다면 이 타입의 손금을 찾아보세요.


자상하지만, 조금은 손해를 보기 쉬운 타입

감정선의 끝이 아래로 굽어 있는 사람은 아주 애정이 많고 친절하여 정에 흔들리기 쉬워서, 남에게 휘둘리기 쉬운 면이 있습니다. 이 타입을 파트너로 선택한 경우에는 옆에서 중심을 잘 잡아주세요.


개성있는 파란만장한 성공자?! 타입

지능선과 감정선이 하나로 이어져 손바닥을 가로지르는 사람이 있습니다. 일명 "일자 손금"이라 불리는 손금으로 운의 흐름이 파란만장하기 쉽습니다. 이런 손금은 개성 있는 사람이 많고, 고집이 강한 면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손금이 있다고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타고난 강한 파워로 성공하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beanjoa 2017-09-19 01:46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aquarius2793 2017-09-18 21:39
잘 읽었습니다~ 좋은 정보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길 바랍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