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운명의 상대를 판별하는 7가지 방법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7-08-21 00:00  조회 : 2,733 
 


연인이 마음이 자꾸만 어긋날 때, 결혼 이야기를 꺼내지 않아 불안할 때, 그를 아직 좋아하지만, 그와 헤어지고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을까? 혹시 이런 고민을 해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럴 때는 그 사람이 당신에게 있어서 정말로 운명의 상대가 맞는지, 다음 사항을 한번 체크해보세요.


1. 편한 모습으로 있을 수 있다

있는 그대로의 당신을 사랑해주는 사람, 당신의 좋은 점은 물론, 그렇지 않은 면도 모두 포함해서 당신의 모든 것을 받아들여주는 사람이 운명의 상대입니다. 항상 상대방의 안색이나 반응을 살피거나 상대의 마음에 들기 위한 행동을 하는 관계는 오래 지속되지 못합니다. 편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함께 있을 수 있는 사람, 그런 사람과의 인연을 소중히 하세요.


2. 진심으로 대화할 수 있다

혹시 상대방이 싫어할까봐 정말로 하고 싶은 말을 하지 못해서 쌓인 불만은 언젠가는 폭발하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있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솔직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그가 운명의 상대라면 당신의 이야기에 진지하게 귀를 기울여주고, 함께 해결할 방법을 생각해줄 것입니다. 그런데 만약 속마음을 이야기했을 때 떨떠름한 반응을 보인다면 그 사람은 당신의 운명의 상대가 아닙니다. 설사 그 계기로 사이가 멀어진다면 그 정도 인연이었다고 마음을 정리하고 진짜 운명의 상대를 찾으세요. 또 숨기는게 많은 사람, 속마음을 이야기하지 않는 사람은 신뢰관계를 맺기 어렵습니다.


3. 당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준다

애정이란 상대를 이해하고 싶고, 좀 더 알고 싶은 마음입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애정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반대로 자신의 의견만 강요하거나 당신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들어주지 않는 사람과의 교제는 다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당신의 가족과 사이가 좋다

운명의 상대의 특징 중, 하나가 그가 당신의 가족과 잘 지낸다는 점입니다. 당신의 부모님이 정말로 아들처럼 그를 생각하거나 그도 당신의 부모님과 형제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면 그가 운명의 상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대로 당신이 그의 부모님에게 예쁨을 받거나 그의 형제와 잘 지내고 있다면 당신에게 있어 그는 운명의 상대일 것입니다.


5. 때로는 애정을 가지고 조언을 해준다

그저 상냥한 것만이 애정이 아닙니다. 당신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을 때는 애정을 가지고 날카롭게 조언을 해주는 사람이 운명의 상대입니다. 물론 자신의 생각만을 강요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르니 그 부분은 잘 판별하시길 바랍니다.


6. 두 사람의 가치관이 비슷하다

미래에 바라는 이상, 금전 감각,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등, 자신과 가치관이 가까운 사람이 운명의 상대입니다. 각자 개성은 다르지만, 깊은 부분은 이해할 수 있는 사람과 원만한 관계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7. 한사람의 인간으로서 존경한다

좋아한다는 감정은 조금 나쁜 남자에게도 느낍니다. 그러나 운명의 상대는 좋아하는 감정보다 좀 더 깊은 감정인 “존경심”을 느끼게 하는 사람입니다.


사귀다보면 정말로 이 사람이 나의 운명의 상대인지, 망설여지는 때가 옵니다. 그럴 때는 위의 7가지 항목을 바탕으로 그가 정말로 당신의 운명의 상대인지 체크해보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yuri8200 2017-10-16 09:44
많이 배우고갑니다
kirsten 2017-08-22 13:10
위 내용으로 봤을 때 90%가 매치기 되거 운명의 상대인것 같은데 사주로 궁합을 봤을때 결혼의 연이 없다고 하면 운명이 아닌가요?
nari6714 2017-08-21 00:40
포춘에이드에서 항상 삶의 진리를 배우게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해욤~♡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