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삼각관계에 빠졌을 때 생각해야 할 3가지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7-08-14 00:00  조회 : 1,493 
 

지금 사귀는 사람이 있는데, 다른 사람에게 자꾸만 관심이 가고 마음이 흔들린 적이 있나요? 남들에게는 배부른 고민으로 보일지도 모르지만, 삼각관계에 빠지면 정신적으로 매우 괴로운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만약 당신이 두 사람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리고 있다면 먼저 이 3가지를 생각해보세요.


현재 연인과의 관계를 되돌아본다


지금 사귀고 있는 그를 선택할지? 아니면 새로운 사람을 선택할지? 지금 사귀고 있는 연인과 당신의 관계를 되돌아보세요. 삼각관계에 빠지기 쉬운 시기는 두 사람의 관계가 다음 스텝으로 바뀌기 전입니다. 그것에는 2가지 케이스가 있는데요. 하나는 지금의 연인과 결혼 전 등의 큰 변화를 앞두고 있는 때입니다. 한 사람을 선택한다는 것은 다른 선택지를 버리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치 정말로 이 사람을 좋아하는지 시험하는 것처럼 새로운 사람이 당신 앞에 나타나 마음을 흔드는 것입니다. 그때 현재 사귀고 있는 연인을 선택하면 새로운 사람에 대한 마음이 사라질 것입니다.

또 하나는 오히려 두 사람의 관계에 진전이 없을 때, 다른 사람이 나타납니다. 앞에 있는 연인은 좀처럼 당신과의 결혼을 생각하지 않는데, 거짓말처럼 새로 나타난 사람은 처음부터 결혼을 전제로 사귀고 싶다고 대쉬해오거나 오래전부터 알고지낸 사람처럼 친근하게 다가온다면 이 새롭게 나타난 남자가 당신의 진짜 운명의 상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감하게 새로운 사람을 선택하세요.


당신이 원하는 미래를 함께해줄 사람은 누구?


운명의 상대는 당신과 함께 인생을 걸어갈 사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앞으로 어떻게 살고 싶은지, 무엇에 큰 가치를 두고 살 것인지에 따라 운명의 상대는 바뀝니다. 예를 들어, 성취감을 느끼는 일을 계속하고 싶다면 그 꿈을 응원해주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두 명의 남자 중, 누가 당신의 꿈을 응원해줄지, 또 5년 후, 10년 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누구인지를 생각해보세요. 또 생년월일 궁합을 통해서도 누가 당신의 운명의 상대인지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이유


지금 연인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하지 못하고, 사랑받고 있다고 느끼지 못해 외롭지 않으신가요? 그럴 때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면 마음이 흔들리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연인이 있어도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끌리는 것은 마음 한편에지금 그 사람이 채워주지 못하는 외로움을 느끼지 않게 해주는 사람을 원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 그 사람과 떨어져 있을 때 혼자 남는 것이 두려워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끌리는 심리도 움직입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목이 말랐을 때 주스를 마시는 것처럼 결국 외로운 마음을 일시적으로 채워도 다른 형태로 당신의 마음을 외롭게 할 것입니다. 그럴 때는 다른 사람에게 기대기보다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서 마음이 흔들린다는 것은 당신의 마음이 불안정하다는 것입니다. 먼저 당신이 어떤 미래를 꿈꾸는지, 또 지금 연인과의 관계를 되돌아봤을 때 외로운 마음에 다른 남자를 원하는 것은 아닌지, 자신의 마음을 정리해보시길 바랍니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