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당신의 소비 습관을 적중!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9-10-14 00:00  조회 : 814 
 

여름 휴가! 만약 수영복을 입는다면 어떤 컬러를 선택하겠습니까? 직감대로 하나를 선택해보세요!



A. 블랙ㆍ그레이 계열


B. 화이트ㆍ베이지 계열


C. 레드ㆍ옐로우 계열


D. 블루ㆍ퍼플 계열



선택하셨나요?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심리테스트 결과


A. 블랙ㆍ그레이 계열을 선택한 당신



블랙을 선택한 사람은 자신이 타인과 다르다는 것을 강하게 의식하기 때문에 패션에 돈을 쓰는 경우가 많다. 그레이를 선택한 사람은 자신의 욕망을 잘 컨트롤하며 신중한 편이다.

이 두 가지 컬러를 좋아하는 사람은 극단적으로 화려하고 꾸미는 것을 좋아하거나 수수하고 절약을 좋아하는 성향으로 갈린다. 서로 끌리기 때문에 애인이나 파트너도 이 컬러를 선택한 사람이 많을 수 있다.



B. 화이트ㆍ베이지 계열을 선택한 당신



화이트를 선택한 사람은 자존심이 강하고 금전적으로 계산이 빠른 편이다. 베이지를 선택한 사람은 부탁을 잘 거절하지 못하기 때문에 돈 빌려달라는 부탁을 많이 받는 경우가 있다.

이 두 가지 컬러를 좋아하는 사람은 본인은 의식하지 못해도 갖고 싶다고 생각하는 물건을 어떻게든 가지려고 하는 욕구가 강하다. 그렇기 때문에 한정품, 소량 입고, 콜라보라는 문구에 약한 편이다.



C. 레드ㆍ옐로우 계열을 선택한 당신



빨간색을 선택한 사람은 사교적이고 돈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 사람이 많다. 노란색을 선택한 사람은 금전적으로 큰 어려움이 없는 경우가 많다.

난색(따뜻한 계열의 색채)을 좋아하는 사람은 돈을 써야 할 때는 잘 쓰는 타입이다. 이 두 가지 색깔 모두, 낙천적 요소가 강해서 전혀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많은 돈을 쓰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D. 블루ㆍ퍼플 계열을 선택한 당신



블루를 선택한 사람은 인간관계를 중요시하는 사람이 많고,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면 돈을 잘 쓴다. 퍼플을 선택한 사람은 남들과 다른 곳에 돈을 쓰는 경우가 많다. 

난색(차가운 계열의 색채)을 좋아하는 사람은 평소 검소하다가도 꽂히는 곳에는 큰돈을 쓰는 경향이 있다. 또, 소중한 사람이 힘든 상황에 처하면 어떻게든 도움을 주려고 한다. 가족이나 파트너에게 금전 관리를 맡기는 것이 좋을 것이다.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