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3화 마법의 돌, 룬(RUNE)의 배열법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7-07-14 00:00  조회 : 1,519 
 


안녕하세요. 아라우네입니다. 


룬은 타로카드와 마찬가지로 순간적으로 마음을 집중하여 스톤을 선택하여 풀이를 합니다. 제 컨텐츠인 “아라우네 룬”에서는 “세 개의 룬 배열법”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 외에도 몇 가지 배열법이 존재합니다. 여기서는 간략하게 외국에서 주로 소개되고 있는 배열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제 3화 “마법의 돌, 룬(RUNE)의 배열법” 시작합니다. 



룬은 알파벳의 기호로 하나의 문자이지만, 일상생활에서만 쓰이지는 않았다. 각 기호마다 제각기 마법의 상징이 담겨 있으며, 룬 문자는 의식의 언어이자 선탁을 위한 것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룬은 단순히 미래를 점치기 위한 것만은 아니며, 사람들의 내면과 잠재의식 속에 숨어 있는 그들이 진정 원하는 것을 이끌어내는 도구이다. 


룬은 타로카드와 달리 앞면/뒷면의 개념이 없으므로, 문자가 보이지 않도록 주머니에 넣어 잘 섞은 다음 하나씩 선택해야 한다. 주머니에서 꺼낸 룬은 글자가 위로 보이도록 배열을 한다. 가급적 오른쪽부터 왼쪽순으로 배열하는 것이 좋다. 일부 룬의 경우 역방향을 사용하기도 한다. 여기서는 대표적으로 3가지 배열법에 대해 설명하겠다. 



1. 룬의 십자가 배열법

힘든 상황에 처했거나 어떤 일에 대해 심도 깊게 파고들 필요가 있을 때 룬의 십자가 배열법이 가장 효과가 있다. 6개의 룬을 하나씩 꺼내 십자가 모양으로 배열한다. 순서대로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다. 


1) 당신의 과거

2) 당신의 현재 상황 

3) 당신의 미래

4) 문제의 핵심

5) 당신의 도전과 의욕 

6) 긍정적인 결과에 동반하는 도전과 승리



2. 오딘의 배열법

오딘의 배열법은 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효과적이다. 지금 당신이 처한 상황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할지도 알 수 있다. 순간적인 집중력을 발휘하여 룬을 하나 선택한다. 단순하지만 이것이 그 상황에서 쓸 수 있는 가장 쉬운 대처법이자 당신에게 주어진 신탁이다. 










3. 세 개의 룬 배열법

룬을 3개 선택하여 오른쪽부터 왼쪽으로 차례로 배열한다. 순서대로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다. 


1) 첫 번째 룬(오른쪽) : 당신의 현재 상황

2) 두 번째 룬(가운데) : 가까운 미래에 선택의 순간에서 당신이 취할 태도

3) 세 번째 룬(왼쪽) : 당신의 태도가 이끌어낼 결과의 방향성 





어떠신가요? 룬 문자 자체가 생소해서 어렵게 느껴지지만, 룬의 배열법이나 해석은 그렇게 복잡하지 않답니다. 일단은 선택이 필요할 때, 고민이 있을 때, 누군가의 메시지가 필요할 때 룬을 하나 뽑아 보세요. 그 룬이 신의 전령이 되어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입니다. 


고대인의 마법이 현대인인 여러분께도 아름답게 통하기를…! 




>> 아라우네 룬 보기 

>> 아라우네 블로그 보기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liqueru 2017-07-17 05:5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원카드와 쓰리 카드 배열은 알고 있었는데 십자가 배열도 잇었군요 ~~
victoria08 2017-07-16 15:20
흥미롭게 읽고 갑니다 :)
aquarius2793 2017-07-14 10:18
멀게만 느껴진 룬이 가깝게 느껴진 순간입니다~ 좋은 정보 알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