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정보관
윤곽으로 보는 사랑과 섹스 경향 [6화]
글쓴이 : fortunade
작성일 : 2015-09-11 00:00  조회 : 1,743 
 

안녕하세요포춘에이드에서 “섹슈얼 칼럼”을 연재하고 있는 스텔라 선생님의 제자 호시노 에나입니다.

오늘은 5가지 윤곽타입을 통해 보는 사랑과 섹스 경향” 대해 말씀 드릴게요.

 



 

예전부터  신경 쓰이는  사람만약 사귀게 되면 어떤 연애가   같나요 사람이 호감을 느끼는 것은 어떤 때일까요좋아하는 사람을 돌아 보게 만들고 싶을   친해지고 싶을  사람에 대해 좀더 알고 싶다고 생각하는 법입니다그렇지만 직접 물어볼 수는 없겠죠그럴  한눈에  사람의 연애 성향을   있는 포인트가 있습니다그것이 바로 윤곽

 

이번에는 윤곽 별로  사람의 연애•섹스 경향그리고 호감을 느끼는 포인트를 소개하겠습니다.

 



 

5개의 윤곽 타입을 통해 보는 연애 경향

아래의 5개의 윤곽 타입 중에서 본인에게 가장 가까운 것을 한번 찾아 보세요어떤 윤곽인지 판단하기 힘들 때는 양쪽 모두 보며 참고하시면 됩니다.

 

•「목()」타입  얼굴이 갸름하고 얼굴 생김새가 깔끔한 편호리호리한 몸매에 키가 큰 사람이 많습니다부드럽고 약간 선이 가는 듯한 이목구비.

•「화()」타입  턱이 날카로운 역삼각형의 샤프한 얼굴 생김새눈이 또렷한 편인 사람이 많다.

•「토()」타입  살집이 좋고 약간 각진 얼굴 생김새코나 입술이 두껍고 전체적으로 묵직한 인상을 준다.

•「금()」타입  턱이 발달된 억센 얼굴 생김새눈이 날카롭고 콧대가 높은 사람이 많다.

•「수()」타입  얼굴이 둥글고 피부도 부드러워 보이는 얼굴 생김새살짝 통통한 체형인 사람도 많다.

 

「목()」타입

성실하고 정의감이 강하며배려심이 있는 것이 목(타입약간 수줍음을 타는 면도 있어서 연애 감정을 겉으로 잘 드러내지 못합니다한 번 불이 붙으면 정열적으로 불타 오르지만섹스도 제일 처음 시도는 좀처럼 하지 못할 것입니다.

 

◆공략법

그 사람은 「이 사람은 내가 옆에 있어야 한다」라고 느끼게 만드는 상대에게 설렙니다. 강하면서도 문득 덧없는 느낌을 주거나 요령껏 응석을 부리는 등그 사람의 품 속으로 한 번 뛰어들어 보세요상대방이 유혹하기 쉽도록 빈틈을 만들어서 유도해 보면 좋습니다.

 

「화() 타입

화려한 일즐거운 일들을 아주 좋아합니다늘 자극을 추구하며 두근거림을 느끼고 싶어하는 타입입니다섹스도 정열적으로 불타오르고 싶어하는 타입다만 감정 기복이 격렬하고 독점욕도 강할 것입니다.

 

◆공략법

칭찬 받으면 약한 것이 이런 타입그 사람에게 어택하고 싶을 때는 요령껏 칭찬을 해 주며 그 사람의 감정을 고양시키면 좋습니다, 이 타입은 외모에 약합니다적당한 노출과 품위 있는 섹시함으로 그 사람을 유혹해 보세요.

 

「토() 타입

무척 진지하고 성실한 타입연애에 좀 서투르고 말주변이 없습니다애정 표현이 서투른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한번 좋아하게 된 사람에게 철저히 헌신해주고 섹스도 과감한 사람이 많을 것 같군요.

 

◆공략법

그 사람은 성실해서 잘 노는 분위기의 이성은 좀 불편해합니다말주변이 없는 그 사람을 이해해주고 따라 와 주는 솔직한 타입의 이성에게 연정을 품습니다. , 섹스에 관해서는 의외로 정력적인 타입순진하지만 대담한그런 양면성을 능숙하게 잘 구분하며 활용해 보세요.

 

「금() 타입

상승 지향이 무척 강한 사람입니다동시에 다소 신경질적자기 영역에 누가 함부로 들어오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연애에 관해서는 저돌적인 타입. 그 사람은 경쟁심이 강하기 때문에 라이벌이 많아 보이는 이성이나 좀처럼 함락시키기 힘들어 보이는 타입의 이성에게 욕망을 느낄 것입니다.

 

◆공략법

「뒤쫓기보다는 뒤쫓게 만드는」 것이 이 타입의 공략법입니다함락될 것 같으면서도 좀처럼 함락되지 않는그런 소악마적인 매력으로 그 사람을 희롱해 보세요섹스에 관해서는 의외로 담백한 편그 사람을 질리지 않게 만들기 위해 궁리를 해 보면 좋습니다.

 

「수() 타입

밝고 주위에 잘 맞춰줄 수 있는 타입인 사람입니다인정에 휘둘리기 쉬운 일면이 있습니다같이 있으면 대화도 잘 되고 즐거운 연애를 할 수 있지만쉽게 싫증 내는 면도 있군요섹스는 서로의 피부를 맞대는 것을 즐기는 식의 애정이 느껴지는 섹스를 좋아할 것입니다.

 

◆공략법

그 사람은 약간 응석받이라 「스킨십」이 효과적밥을 먹을 때 등 일상적인 때에도 스킨십을 소중히 여기며 감정을 고양시키면 좋습니다「이 세상의 그 누구보다 날 소중히 여겨 주고 있다」는 특별함을 느끼게 만드는 것이 그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포인트입니다.

 



 

어떠셨나요연애 노하우도 여러 가지지만그 사람에게 잘 맞는 공략법으로 공략하지 않으면 역효과가 날 수도 있습니다윤곽이나 그 사람의 평상시 행동을 통해그 사람이 당신에게 푹 빠질 만한 포인트를 찾아 보세요!

 

행복한 사랑 하세요



© 포춘에이드(www.fortunad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의견쓰기 ( / 1500)
다음글 
이전글 
목록